오코타 배럴스 텍스쳐 라이크 선 섹터 레드 22 (*) - 유리병 750mL(Ochota Barrels Texture like Sun Sector Red 22) - 벨루가[용기 · 용량별 가격 보기] 공급사: 에노테카코리아주식회사 [전화 발주하기] 주종: 와인(Wine), 스타일: 레드 와인(Red Wine), 주요 품종: 가메 그르나슈 게부르츠트라미너 피노 누아 , 국가: 오스트레일리아, 지역: 사우스 오스트레일리아, 제조사: Ochota Barrels, 텍스쳐 라이크 선 섹터 레드는 4가지 품종을 신중하게 블렌딩하여 기본적이고 단순한 스타일이면서도 정말 맛있는 와인이다. 따라서 희미한 빛에서는 실제로 읽을 수 없는 노란색 라벨이 특징인 와인이며 엠버와 타라스의 결혼식에 틀었던 노래 스트랭글러스의 ‘골든 브라운’의 가사에서 따온 이름이다. 옅은 루비색을 띠며 붉은 야생 과일 향신료 _x000B_흰 후추의 아로마가 느껴진다. 감초 정향의 맛도 뒤따라오며 담백한 스타일이지만 맛의 강렬함은 부족하지 않는 레드와인이다.
이 와인은 목 넘김이 가볍고혀 떫기가 약한 편이에요. 산미가 약해요. 알코올 향이 약한 편이에요.
상품 설명
텍스쳐 라이크 선 섹터 레드는 4가지 품종을 신중하게 블렌딩하여 기본적이고 단순한 스타일이면서도 정말 맛있는 와인이다. 따라서 희미한 빛에서는 실제로 읽을 수 없는 노란색 라벨이 특징인 와인이며 엠버와 타라스의 결혼식에 틀었던 노래 스트랭글러스의 ‘골든 브라운’의 가사에서 따온 이름이다. 옅은 루비색을 띠며 붉은 야생 과일 향신료 _x000B_흰 후추의 아로마가 느껴진다. 감초 정향의 맛도 뒤따라오며 담백한 스타일이지만 맛의 강렬함은 부족하지 않는 레드와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