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랑 퐁소 뫼르소 퀴베 뒤 판도레아 22 - 유리병 750mL(Laurent Ponsot Meursault Cuvee du Pandorea 22) - 벨루가[용기 · 용량별 가격 보기] 공급사: 에노테카코리아주식회사 [전화 발주하기] 주종: 와인(Wine), 스타일: 화이트 와인(White Wine), 주요 품종: 샤르도네(Chardonnay), 국가: 프랑스, 지역: 부르고뉴, 제조사: Laurent Ponsot(Laurent Ponsot), ‘판도레아’는 부르고뉴에서 자생하는 흰 덩굴꽃을 뜻한다. 매우 옅은 금빛을 띠며 강한 바닐라와 오크의 향이 코를 자극한다. 레몬 아카시아 백도의 신선한 향과 그 뒤를 이어 젖은 돌 페트롤 얀간의 향신료의 복합적인 풍미도 느껴진다. 고도가 높은 언덕에 포도밭이 위치하여 일조량이 풍부하다. 이러한 환경적 조건이 포도를 잘 익게 해주며 당도와 산도의 밸런스와 약간의 미네랄 뉘앙스도 느낄 수 있다.
이 와인은 목 넘김이 적당하고혀 떫기가 적당한 편이에요. 산미가 강해요. 알코올 향이 적당한 편이에요.
상품 설명
‘판도레아’는 부르고뉴에서 자생하는 흰 덩굴꽃을 뜻한다. 매우 옅은 금빛을 띠며 강한 바닐라와 오크의 향이 코를 자극한다. 레몬 아카시아 백도의 신선한 향과 그 뒤를 이어 젖은 돌 페트롤 얀간의 향신료의 복합적인 풍미도 느껴진다. 고도가 높은 언덕에 포도밭이 위치하여 일조량이 풍부하다. 이러한 환경적 조건이 포도를 잘 익게 해주며 당도와 산도의 밸런스와 약간의 미네랄 뉘앙스도 느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