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 경험을 남긴 가게 유형
음식점
?%
소매점
?%
평균 판매가
(음식점, 소매점 응답 포함)병
?원
잔
?원
주 판매 손님 유형
정보 수집중
주 판매 방식
직접 추천
?%
손님 스스로
?%
주류 메뉴 내 체감 판매율
?
잘 팔려요
적당히 팔려요
안 팔려요
라트라페 140주년을 기념하여 만든 콜라보레이션 듀블. 전세계 10개 트라피스트 수도원 중 3개의 트라피스트 수도원이 함께 양조한 전무후무한 맥주로 영국 틴트메도우, 네덜란드 준데르트가 함께 양조. 틴트메도우의 영국 맥아, 준데르트의 허브를 사용하였으며, 두 가지 장점을 잘 살릴 수 있는 듀블 스타일 선택하여 양조하였습니다. 수도원 맥주의 3가지 원칙을 의미하는 쓰리룰즈로 이름을 지었으며, 레이블에는 3가지 원칙을 아름답게 음각으로 그려넣었습니다. 로스팅한 맥아의 쌉싸름함과 향긋한 말린 과일, 은은한 스파이스 뉘앙스가 좋은 밸런스를 보여줍니다. 출시직후 양조장에서는 솔드아웃되었으며, 소장 가치가 아주 높은 맥주입니다. 140주년 기념 맥주는 병당 2.25유로(3,500원)이 추가로 기부됩니다. 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