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멘 미셸 게, 사비니 레 본 프리미에 크뤼 '세르펑티에르' - 유리병 750mL(Domaine Gay Michel et Fils Savigny Les Beaune 1er Cru 'Serpentières‘) - 벨루가[용기 · 용량별 가격 보기] 공급사: (주)문도비노 [전화 발주하기] 주종: 와인(Wine), 스타일: 레드 와인(Red Wine), 국가: 프랑스, 제조사: 도멘 미셸 게(Domaine Gay Michel), 5대에 걸쳐 100년이 넘는 시간 동안 와인 양조에 몸담고 있는 Gay 가문은 부르고뉴 쇼레 레 본 지역에 위치한 와이너리로,
유기농 재배와 엄격한 선별을 통해 소량의 고품질 와인을 생산하며, 부르고뉴 와인 애호가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작고 검붉은 과실과 오크의 풍미, 부드럽고 풍부한 질감이 균형 있게 다가오는 섬세하고 우아한 와인.
유기적 관점에서 지속 가능한 농업으로 포도를 관리하기 위해 와이너리는 견해와 경험을 바탕으로 포도나무 가지를 분쇄한 것과 유기물을 밭에 뿌리고 쟁기질을 하며 땅을 유지해 생산량을 조절합니다. 그렇게 재배한 포도는 최상의 상태를 유지하기 위해 오직 30L의 작은 상자에 손으로만 수확되며 줄기 제거 전후로 현대적인 장비를 통해 두 번의 선별 작업을 거치게 됩니다. 발효 전 신선한 아로마를 추출하기 위해 저온 침용을 진행합니다. 젖산 발효를 거친 후 여과 없이 병입합니다. 240m의 적당한 고도에 위치한 남향의 포도밭에서 포도를 재배하였습니다. 유연하고 우아하며 섬세한 와인으로 3~8년 정도 숙성 가능합니다.
- Wine Spectator 91 Points
- Wine Advocate 90 Points, 이 와인은 <b>목 넘김이 적당하고</b> <b>당도가 매우 낮아요.</b><br><b>산미가 강해요.</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