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 경험을 남긴 가게 유형
음식점
?%
소매점
?%
평균 판매가
(음식점, 소매점 응답 포함)병
?원
잔
?원
주 판매 손님 유형
정보 수집중
주 판매 방식
직접 추천
?%
손님 스스로
?%
주류 메뉴 내 체감 판매율
?
잘 팔려요
적당히 팔려요
안 팔려요
로칠드 가문은 3대에 걸쳐 와인에 대한 열정과 끊임없는 헌신으로 무똥 까데의 역사를 써 내려오고 있습니다.각 세대는 보르도의 전통을 지키면서도 시대의 흐름에 맞추어 자신만의 철학과 방식을 더해 품질을 최우선으로 하는 무똥 까데의 가치를 발전시켜 왔습니다.94년의 긴 시간 동안 브랜드의 진정성을 지키면서 끊임없이 혁신적이고 대담한 비전을 펼쳐온 무똥 까데의 독창적인 이야기는 보르도 와인 산업의 역사와 깊이 맞닿아 있습니다.프랑스 보르도 와인 브랜드 파워 1위 ‘무똥 까데’는 1930년 와인 명가 바론 필립 드 로칠드에 의해탄생하였습니다. ‘무똥’은 프랑스어로 ‘양’, ‘까데’는 ‘막내’라는 뜻으로, 바론 필립 드 로칠드의 오너이자 가문의 차남인 필립 드 로칠드 남작의 정체성이 담긴 와인입니다.무똥 까데는 로칠드 가문의 노하우가 반영된 와인을 합리적인 가격에 마실 수 있다는 사실에 출시되자마자 전 세계적으로 큰 성공을 거두었으며, 94여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연간 1,700만병의 판매를 기록하며 보르도 와인의 대표주자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무똥 까데 루즈는 진한 루비 색상에 보랏빛 테를 보이며, 잘 익은 라즈베리, 체리, 모렐로 체리, 블랙베리 같은 검붉은 과일류 아로마가 잔에 가득 피어 오릅니다. 레이어링되는 강하지 않은 향신료와 산뜻한 산도, 부드러운 탄닌이 복합미를 더해 긴 여운으로 마무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