샴페인 쟈끄송, 뀌베 743 NV - 유리병 750mL(Champagne Jacquesson, Cuvée N° 743 Nv) - 벨루가[용기 · 용량별 가격 보기] [전화 발주하기] 주종: 와인(Wine), 스타일: 스파클링 와인(Sparkling Wine), 주요 품종: 샤르도네(Chardonnay)/피노 뫼니에(Pinot Meunier)/피노 누아(Pinot Noir), 국가: 프랑스, 지역: Champagne, 제조사: Champagne Jacquesson(Champagne Jacquesson), 샴페인 쟈끄송은 메미 쟈끄송에 의해 1798년설립된 초창기부터 나폴레옹과 오스트리아 왕가의 사랑을 계기로 찬란한 번영을 이룩한 메종입니다. 크룩Krug의 설립자 요한 조셉 크룩이 자신의 회사를 만들기 전 와인메이킹을 배우며 일했던 메종으로도 유명합니다. 쟈끄송의 철학은 생산량이나 마케팅에 의존하기보다 포도 자체의 품질을 직접 컨트롤함으로써 자신만의 스타일과 퀄리티를 유지하는 데 있습니다. 2000년대 이후로 쟈끄송의 NV 샴페인은 블렌딩과 포도의 개성에 따라 매년 순차적으로 샴페인 뀌베 넘버링을 하여 메인 빈티지 뀌베를 구분할 수 있도록 하는 특별한 샴페인을 만들고 있습니다.
매번 새로운 넘버링으로 탄생하는 혁신적인 샴페인. NV이지만 2015 빈티지가 주로 사용되어 빈티지 샴페인과 같은 특성을 선보이는 품목.
이 와인은 탄산이 강하게 느껴지고 목 넘김이 무거워요. 혀 떫기가 약한 편이고 당도가 매우 낮아요. 산미가 강해요.
상품 설명
샴페인 쟈끄송은 메미 쟈끄송에 의해 1798년설립된 초창기부터 나폴레옹과 오스트리아 왕가의 사랑을 계기로 찬란한 번영을 이룩한 메종입니다. 크룩Krug의 설립자 요한 조셉 크룩이 자신의 회사를 만들기 전 와인메이킹을 배우며 일했던 메종으로도 유명합니다. 쟈끄송의 철학은 생산량이나 마케팅에 의존하기보다 포도 자체의 품질을 직접 컨트롤함으로써 자신만의 스타일과 퀄리티를 유지하는 데 있습니다. 2000년대 이후로 쟈끄송의 NV 샴페인은 블렌딩과 포도의 개성에 따라 매년 순차적으로 샴페인 뀌베 넘버링을 하여 메인 빈티지 뀌베를 구분할 수 있도록 하는 특별한 샴페인을 만들고 있습니다.
매번 새로운 넘버링으로 탄생하는 혁신적인 샴페인. NV이지만 2015 빈티지가 주로 사용되어 빈티지 샴페인과 같은 특성을 선보이는 품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