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 경험을 남긴 가게 유형
음식점
?%
소매점
?%
평균 판매가
(음식점, 소매점 응답 포함)병
?원
잔
?원
주 판매 손님 유형
정보 수집중
주 판매 방식
직접 추천
?%
손님 스스로
?%
주류 메뉴 내 체감 판매율
?
잘 팔려요
적당히 팔려요
안 팔려요
2014년 봄 특선 마스미가 새롭게 태어났다. 긴죠급에 한없이 가까운 혼죠조로 우아한 긴죠향에서 긴죠효모(7호 효모)의 발상 회사다운 기품이 느껴진다. 경쾌하면서 깔끔한 감산미의 조화가 특징으로, 온도대를 가리지 않고 한결같이 좋은 퍼포먼스를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