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 경험을 남긴 가게 유형
음식점
?%
소매점
?%
평균 판매가
(음식점, 소매점 응답 포함)병
?원
잔
?원
주 판매 손님 유형
정보 수집중
주 판매 방식
직접 추천
?%
손님 스스로
?%
주류 메뉴 내 체감 판매율
?
잘 팔려요
적당히 팔려요
안 팔려요
스타일 | 와인 스파클링 와인 |
---|---|
주요 품종 | 샤르도네, 피노 뫼니에, 피노 누아 |
도수 | 12.0% |
국가/지역 | 프랑스🇫🇷 |
제조사 | 샴페인 드 브노쥬(Champagne de Venoge) |
앙리 마르크 드 브노쥬(Henri-Marc de Venoge)에 의해서 1837년에 시작된 <샴페인 드 브노쥬>의 역사는 현재 180년에 이르고 있으며, 오랜 시간 동안 최고의 샴페인 하우스로서의 명성을 유지해오고 있다. 1882년 그랑드 마르끄(Grandes Marques)라는 ‘최고의 샴페인 하우스 연합’을 설립한 역사적인 샴페인 브랜드 중 하나이기도 하다. 한때, 모엣샹동, 하이직 모노폴 등의 브랜드와 함께 전 세계에 연간 3백만병 이상을 판매하던 <샴페인 드 브노쥬>는 새로운 가치의 창출을 위해 생산량을 줄여 유명 레스토랑의 셰프와 소믈리에 들과 직접 소통하는데, 그 결과로 현재 전 세계 유수의 유명 레스토랑들과 파트너쉽을 맺고 있으며 100여개의 미슐랭 레스토랑에 리스팅 되어 있는 진정한 가스트로노미(Gastronomy) 샴페인 으로서 그 가치를 더 하고 있다. 앞서가는 ‘전통적인 샴페인 하우스’인 <드 브노쥬>는 또한, 떼루아(Terroir)를 매우 중시하는데 최고의 크뤼를 선택해서 샴페인 지역에서만 보여줄 수 있는 유니크한 스타일의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오늘날에도 끊임없이 발전해 나가고 있다.밝은 골드 컬러와 생기있는 버블이 돋보인다. 청사과의 상큼함과 레몬, 꿀에 이르는 다양하고 복합적인 아로마를 자랑한다. 부드러운 버블이 주는 우아함과 깊이있는 풍미가 느껴진다. 가볍게 곁들일 수 있는 다양한 에피타이저와 좋은 매칭을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