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 경험을 남긴 가게 유형
음식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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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매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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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균 판매가
(음식점, 소매점 응답 포함)병
?원
잔
?원
주 판매 손님 유형
정보 수집중
주 판매 방식
직접 추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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손님 스스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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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류 메뉴 내 체감 판매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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잘 팔려요
적당히 팔려요
안 팔려요
스타일 | 위스키 싱글 몰트 위스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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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수 | 52.0% |
국가/지역 | 일본🇯🇵 |
제조사 | Hombo Shuzo |
“벚꽃을 연상시키는 우아한 향과 달콤한 몰트, 젠틀한 피트의 조화”현지보다 앞서 세계 최초로 2016년 10월 말 한국에 발매된 252병 리미티드 에디션!<마르스 신슈 증류소>의 싱글몰트 위스키 고마가타케 ‘Nature of Shinshu 시리즈’는1992년 <마르스 신슈 증류소>가 가동을 중단하기 전에 증류한 20년 이상의 고숙성 원주와 2011년 재가동 되면서 증류한 원주를 배팅하여 생산한 제품으로 나가노의 웅장한대자연속에서 자생하고 있는 동식물을 테마로 <마르스 신슈 증류소>의 과거와 현재를이어 앞으로 고마가타케 싱글몰트 위스키의 미래를 보여주는 제품입니다.지난 2015년 12월 첫 번째 출시한 <고마가타케 네이쳐 오브 신슈 “린도”>에 이어 두 번째로 출시되는 이번 <고마가타케 네이쳐 오브 신슈 “코히간자쿠라”>는 선명한 분홍빛으로 물드는 꽃으로 유명한 나가노현 이나시의 다카토 성지공원에 군생하는 "코히간자쿠라"를 테마로 하였습니다.<고마가타케 네이처 오브 신슈 “코히간자쿠라”>는 인고의 세월을 거친 고숙성 원주를배팅하여, 장기 숙성 몰트에서 유래하는 특유의 달콤하고 스파이시한 향에 균형감 있게피트향이 어우러짐으로써 격조 높은 품격의 부드러운 풍미와 중후한 느낌을 선사하는싱글 몰트 재패니즈 위스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