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 | 수입 맥주 스타우트 |
---|---|
도수 | 8.0% |
국가/지역 | 싱가포르🇸🇬 |
제조사 | 하이네켄 네덜란드 서플라이 |
현재 하이네켄 그룹은 미국의 앤호이저부시-인베브(Anheuser_BuschInBev)와 영국의 사브밀러(SABMiler)에 이어 세계에서 3번째로 큰 맥주회사입니다. 하이네켄 그룹은 전 세계 70여국에 250개 이상의 음료 브랜드를 소유하거나 합작투자 형태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대표 브랜드로는 하이네켄을 비롯해 라거 및 흑맥주인 '암스텔(AMSTEL)', 테킬라가 들어가 있는 맥주인 '데스페라도스(DESPERADOS)', 라거 맥주 '솔(SOL)', 사과 발효주 '스트롱보우 골드(Strongbow Gold)' 등이 있으며 지역 및 현지 브랜드로는 서유럽 지역의 라거 맥주 '끄루즈깜뽀(Cruzcampo)', 중앙/동유럽 지역의 라거 맥주 '지비에츠(Zywiec)', '즐라티바잔트(Zlaty Bazant)', 라거 맥주 '옥소타(Oxota)'가 있습니다. 아메리카 지역의 라거 맥주로는 '도스 엑끼스(Dos Equis)',와 '테까테(Tecate)', '크리스탈(CRISTAL)' 등이 있으며 아시아/태평양 지역에는 라거 맥주 '킹피셔(Kingfisher)', '빈탕(Bintang)', '타이거(Tiger)' 등이 있습니다.ABC 엑스트라 스타우트는 기존의 스타우트 맥주에서 알코올 도수와 맛을 한층 더 강하게 제조한 짙은 검정색을 띠는 흑맥주입니다. 짙고 풍부한 거품이 부드럽게 입 안을 감싸고, 스타우트 특유의 씁쓸한 맛과 에스프레소 향이 조화를 이뤄 흑맥주 마니아들이 원하는 모든 것을 만족시킵니다. 그냥 마시면 진한 흑맥주의 강한 맛을 즐길 수 있고 일반 생맥주와 혼합하여 흑생맥주로 마시기에 아주 적합한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