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어 라오 라거

비어 라오 라거 이미지
카톡
URL
주류 통신판매 행정규칙에 의해 일반 소비자는
비대면 배송 구매를 할 수 없어요.
untappd3.0

비어 라오 라거

Beer Lao Lager

이 상품의 용기 용량이에요!

다른 가게 사장님의 솔직 후기

판매 경험
발주 경험
판매 경험을 남긴 가게 유형
음식점
?%
소매점
?%
평균 판매가
(음식점, 소매점 응답 포함)
?원
?원
주 판매 손님 유형
정보 수집중
주 판매 방식
직접 추천
?%
손님 스스로
?%
주류 메뉴 내 체감 판매율
?
잘 팔려요
적당히 팔려요
안 팔려요
*상기 수치는 음식점과 소매점을 포함한 모든 후기의 통계값 및 평균값입니다.

상품 정보

데이터 봇이 정보를 자동 수집한 미인증 상품입니다. 실정보와 상이할 수 있습니다.
스타일수입 맥주 라거
도수5.0%
국가/지역
라오스🇱🇦
제조사Lao Brewery

상품 설명

1973년 프랑스 합작 투자회사로 시작, 1975년 라오인민민주공화국 설립 이후 개인 소유의 지분은 모두 라오스 정부에 귀속됩니다. 1993년부터 주식회사들의 투자가 시작되며 생산이 늘고 시장성을 넓히기 시작했고, 2005년부터 현재까지 칼스버그 사와 공동 경영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비즈니스 시장에서 뛰어난 경영과 사회 활동을 하는 기업이나 단체를 인정하기 위해 창립된 international BID Quality Award 2010년 수상, 2013년 비즈 라틴 아메리카가 인정한 기업이기도 합니다. 비어 라오는 라오스 맥주 시장 99%를 차지하는 라오스 국민 맥주 브랜드입니다. 다른 맥주들과 가장 큰 차별성은 쌀이 원료로 사용된 쌀맥주라는 것입니다. 손으로 직접 수확한 라오스 토착 프리미엄 쌀 품종들과 히말라야 산맥에 수원을 둔 미네랄이 풍부한 스프링워터, 독일산 홉과 이스트, 프랑스 또는 벨기에산 맥아 등 동서양의 최고의 원료들을 선별하여 독창적으로 배합하여 생산한 동서양 전통이 완벽하게 녹아내린 결과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원료 중에서, 좋은 쌀이 생산되는 것으로 유명한 라오스에서 직접 재배된 쌀이 라오 비어 고유의 맛과 향을 결정 짓습니다. 전세계 13개국에 수출되고 있으며, 2006년 제 45회 브뤼셀 월드 셀렉션에서 비어 라오 라거가 금메달을 수상, 2007년 일본에서 열린 International Beer Competition에서 비어 라오 다크가 금메달을 수상하여 그 맛과 품질을 입증하였습니다. 1973년 론칭한 역사 깊은 맥주로 영국을 비롯 전세계 13개국에 수출됩니다. 라오스의 더운 여름에 걸맞는 상쾌함을 주는 동시에 목넘김은 부드럽고 바디감도 좋습니다. 2006년 브뤼셀 월드 셀렉션 금메달 수상을 비롯, 세계 비어 컴피티션에서 수차례 인정받은 프리미엄급 맥주입니다. 맵고 자극적인 음식과 함께 마셔도 좋고, 뛰어난 맛과 품질로 해마다 추종자들이 늘고 있습니다. 2006 Brussels World Selection - Go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