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멘 마트로 뫼르소 - 유리병 750mL(Domaine Matrot Meursault) - 벨루가[용기 · 용량별 가격 보기] [전화 발주하기] 주종: 와인(Wine), 스타일: 화이트 와인(White Wine), 주요 품종: 샤르도네(Chardonnay), 국가: 프랑스, 지역: France,Bourgogne,Côte de Beaune,Meursault, 제조사: Domaine Matrot(Domaine Matrot), 도멘 마트로는 1835년에 설립되어 6대째 내려오고 있는 가족경영 와이너리로, 프랑스 국내 뿐 아니라 미국 등지에서도 유명한 뫼르소 지역의 생산자입니다. 2000년 부터는 100% 유기농으로 포도를 재배하고 있으며, 토착 효모만을 사용한 자연발효와 화이트와인은 모두 포도송이 전체를 사용하여 양조하는 등 부르고뉴의 전통적인 방식으로 와인을 생산하여 떼루아와 품종의 특성을 매우 잘 살린 와이너리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부르고뉴 화이트의 앰블럼 - 드라이함과 달콤함을 동시에 지닌 드문 와인입니다. 뫼르소 지역의 12개 구획에서 생산된 포도를 사용하며, 포도송이 전체를 사용하여 양조합니다. 12개월간 리(Lees)와 함께 1-5년간 사용한 228L 오크배럴에서 숙성합니다., 이 와인은 <b>목 넘김이 적당하고</b> <b>당도가 매우 낮아요.</b><br><b>산미가 적당해요.</b>
도멘 마트로는 1835년에 설립되어 6대째 내려오고 있는 가족경영 와이너리로, 프랑스 국내 뿐 아니라 미국 등지에서도 유명한 뫼르소 지역의 생산자입니다. 2000년 부터는 100% 유기농으로 포도를 재배하고 있으며, 토착 효모만을 사용한 자연발효와 화이트와인은 모두 포도송이 전체를 사용하여 양조하는 등 부르고뉴의 전통적인 방식으로 와인을 생산하여 떼루아와 품종의 특성을 매우 잘 살린 와이너리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부르고뉴 화이트의 앰블럼 - 드라이함과 달콤함을 동시에 지닌 드문 와인입니다. 뫼르소 지역의 12개 구획에서 생산된 포도를 사용하며, 포도송이 전체를 사용하여 양조합니다. 12개월간 리(Lees)와 함께 1-5년간 사용한 228L 오크배럴에서 숙성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