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 경험을 남긴 가게 유형
음식점
?%
소매점
?%
평균 판매가
(음식점, 소매점 응답 포함)병
?원
잔
?원
주 판매 손님 유형
정보 수집중
주 판매 방식
직접 추천
?%
손님 스스로
?%
주류 메뉴 내 체감 판매율
?
잘 팔려요
적당히 팔려요
안 팔려요
베어풋(Barefoot) 와이너리의 역사는 1986년, 마이클 훌리한(Michael Houlihan)과 보니 하베이(Bonnie Harvey)가 기존의 Barefoot Bynum Burgundy 와이너리를 인수하며 시작되었습니다. 와이너리의 이름을Barefoot Cellars로 바꾸었으며 오늘날 우리가 알고 있는 베어풋의 트레이드 마크인 발자국 레이블이 만들어졌습니다.현재 미국에서 가장 많은 수상 실적을 가지고 있는 와인 브랜드로 품질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해안 환경 보호 활동(Beach Rescue)과 같은 다양한 사회 활동에 적극 동참하고 있으며 베어풋터(베어풋 애호가, Barefooter)들의열성적인 활동으로 ‘착한 와인’, ‘재미있는 와인’, ‘유니크한 와인’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