깡빼 생 마리 샤도네이 - 유리병 750mL(campet ste marie chardonnay) - 벨루가[용기 · 용량별 가격 보기] [전화 발주하기] 주종: 와인(Wine), 스타일: 화이트 와인(White Wine), 주요 품종: 샤르도네, 국가: 프랑스, 지역: 랑그독, 제조사: 레 프로듀퇴르 뤠니(les producteurs reunis), 깡빼 생 마리 와이너리는 랑그독의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어가는 와이너리로 전통적인 양조기술은 유지, 최신 설비를 응용하여 균일된 품질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프랜치 오크통 숙성으로 향과 밸런스가 훌륭한 와인입니다.
금색에 밝은 레몬 색을 띠며 꽃, 모과, 배의 향긋한 향이 풍부하며 프랜치 오크통 숙성으로 신선함과 밸런스가 훌륭한 와인입니다.
흰살생선, 버섯 베이스의 소스, 트러플 리조또 등 일식과 양식, 한식에 모두 잘 어울리는 와인 입니다., 이 와인은 <b>목 넘김이 가볍고</b> <b>혀 떫기가 매우 약한 편</b>이에요.<br><b>당도가 매우 낮고</b> <b>산미가 약해요.</b><br><b>알코올 향이 적당한 편</b>이에요.
이 와인은 목 넘김이 가볍고혀 떫기가 매우 약한 편이에요. 당도가 매우 낮고산미가 약해요. 알코올 향이 적당한 편이에요.
상품 설명
깡빼 생 마리 와이너리는 랑그독의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어가는 와이너리로 전통적인 양조기술은 유지, 최신 설비를 응용하여 균일된 품질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프랜치 오크통 숙성으로 향과 밸런스가 훌륭한 와인입니다.
금색에 밝은 레몬 색을 띠며 꽃, 모과, 배의 향긋한 향이 풍부하며 프랜치 오크통 숙성으로 신선함과 밸런스가 훌륭한 와인입니다.
흰살생선, 버섯 베이스의 소스, 트러플 리조또 등 일식과 양식, 한식에 모두 잘 어울리는 와인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