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크필드 테일러스 자라만 까베르네 소비뇽 - 유리병 750mL(Wakefield Taylors Jaraman Cabernet Sauvignon) - 벨루가[용기 · 용량별 가격 보기] 공급사: 더바인컴퍼니 [전화 발주하기] 주종: 와인(Wine), 스타일: 레드 와인(Red Wine), 주요 품종: 까베르네쇼비뇽, 국가: 오스트레일리아, 지역: 쿠나와라, 클레어밸리, 제조사: 테일러스(Wakefield Taylors), 웨이크필드 테일러스는 호주의 로칠드라고 불리는 와이너리로 남호주 클레어밸리에서 더 복합적이고 부드러운 와인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와이너리 입니다. 모든 와인에서 와이너리의 상징인 작은 해마 3마리를 볼 수 있습니다. 자라만은 호주 원주민어로 '해마'라는 뜻입니다. 이 레인지는 호주의 대표적인 지역 2 곳의 싱글빈야드 포도를 블렌딩하여 그 특성을 잘 드러내도록 합니다. 까베르네 소비뇽은 쿠나와라와 클레어밸리의 까쇼를 블렌딩하여 각각의 특성이 잘 드러나도록 했습니다.
이 와인은 탄산이 매우 약하게 느껴지고 목 넘김이 무거워요. 혀 떫기가 강한 편이고 당도가 매우 낮아요. 산미가 약해요. 알코올 향이 강한 편이에요.
상품 설명
웨이크필드 테일러스는 호주의 로칠드라고 불리는 와이너리로 남호주 클레어밸리에서 더 복합적이고 부드러운 와인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와이너리 입니다. 모든 와인에서 와이너리의 상징인 작은 해마 3마리를 볼 수 있습니다. 자라만은 호주 원주민어로 '해마'라는 뜻입니다. 이 레인지는 호주의 대표적인 지역 2 곳의 싱글빈야드 포도를 블렌딩하여 그 특성을 잘 드러내도록 합니다. 까베르네 소비뇽은 쿠나와라와 클레어밸리의 까쇼를 블렌딩하여 각각의 특성이 잘 드러나도록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