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마리 세씨 부르고뉴 피노 누아 퀴베 앙드류 22 - 유리병 750mL(Leymarie Ceci Bourgogne Pinot Noir Cuvee Andrew 22) - 벨루가[용기 · 용량별 가격 보기] 공급사: 에노테카코리아주식회사 [전화 발주하기] 주종: 와인(Wine), 스타일: 레드 와인(Red Wine), 주요 품종: 피노 누아(Pinot Noir), 국가: 프랑스, 지역: 코트 드 뉘, 제조사: 레이마리 세씨(Leymarie Ceci), 화려하고 깊은 보랏빛 레드 와인이다. 풍성한 향기와 아름다운 강도를 보여준다. 오크향, 육두구, 바닐라의 향이 과실향과 어우러져 조화롭다. 입안에서 리치하고 강렬하지만 동시에 신선함도 느껴진다. 입안에 머금었을 때 붉은 과실향과 오크 향이 그대로 따라와 기분 좋게 마실 수 있다. 감칠 맛이 남는 피니시로 끝난다.
이 와인은 탄산이 매우 약하게 느껴지고 목 넘김이 적당해요. 혀 떫기가 적당한 편이고 당도가 매우 낮아요. 산미가 약해요. 알코올 향이 적당한 편이에요.
상품 설명
화려하고 깊은 보랏빛 레드 와인이다. 풍성한 향기와 아름다운 강도를 보여준다. 오크향, 육두구, 바닐라의 향이 과실향과 어우러져 조화롭다. 입안에서 리치하고 강렬하지만 동시에 신선함도 느껴진다. 입안에 머금었을 때 붉은 과실향과 오크 향이 그대로 따라와 기분 좋게 마실 수 있다. 감칠 맛이 남는 피니시로 끝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