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멘 다벙뛰흐, 부르고뉴 꼬뜨 샬로네즈 블랑(Domaine Davanture Côte Chalonnaise Blanc) - 벨루가[용기 · 용량별 가격 보기] 공급사: (주)문도비노 [전화 발주하기] 주종: 와인(Wine), 스타일: 화이트 와인(White Wine), 국가: 프랑스, 지역: 부르고뉴, 제조사: 도멘 다벙뛰흐(도멘 다벙뛰흐), 4대 째 꼬뜨 샬로네즈 지역에서 포도를 재배, 생산하였던 포도 재배자 집안인 도멘 다벙뛰흐는 1940년 도멘 다벙뛰흐라는 이름으로 와인을 생산, 병입하기 시작하였습니다. 현재는 Eric, Damien, Xavier 삼 형제가 함께 와이너리를 운영하고 있으며 꼬뜨 샬로네즈 7개 아펠라시옹, 23 헥타르의 포도밭에서 포도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포도밭과 환경을 보존하고자 1996년부터 Lutte Raisonée 농법으로 포도밭을 경작하였으며 한 단계 더 나아가 2020년 4월에는 프랑스 농림부에서 주관하여 인증하는 고 환경가치 인증(HVE, Haute Valeur Environnementale)을 획득하였습니다. HVE 인증은 프랑스에서 환경 관련 인증 중 가장 높은 수준의 최고급 인증서로 생물의 다양성 확보, 비료, 제초제, 살충제 사용 제한, 물 관리 등 각 주제에 대해 엄격하게 규정된 기준을 통과해야 획득할 수 있는 인증서입니다. 포도밭에서의 고된 노동의 가치를 중요하게 생각하고 건강한 포도를 생산하고자 생태보호에 앞장서는 와이너리로 가격을 뛰어넘는 높은 품질의 와인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손 수확한 포도를 섬세하고 부드럽게 압착한 후 신선한 아로마와 풍성한 질감을 위해 스테인리스 스틸 탱크와 오크 배럴에 나누어 발효 후 오크 배럴에서 12개월 동안 숙성합니다. 오크에서의 발효와 숙성은 신선한 과일의 아로마에 우아하고 섬세한 복합미를 더해주어 부드러운 질감이 느껴지는 와인을 생산합니다. 유연한 볼륨감과 피니시에서 느껴지는 좋은 산도가 와인의 매력을 돋보이게 하는 와인으로, 좋은 가격에 부르고뉴 화이트 와인이 주는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이 와인은 <b>목 넘김이 적당하고</b> <b>당도가 매우 낮아요.</b><br><b>산미가 적당해요.</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