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를 엘너 프레스티지 밀레짐 - 유리병 750mL(Charles Ellner Prestige Millesime) - 벨루가[용기 · 용량별 가격 보기] [전화 발주하기] 주종: 와인(Wine), 스타일: 스파클링 와인(Sparkling Wine), 주요 품종: 피노므니에 30%(피노므니에 30%)/피노누아 30%(피노누아 30%)/샤도네이 30%(샤도네이 30%), 국가: 프랑스, 지역: 샹파뉴, 제조사: Charles Ellner(샤를 엘너)(Charles Ellner(샤를 엘너)), 샴페인의 수도로 불리는 상파뉴 에페르네 지방 한가운데 자리잡은 샴페인 하우스로 프리미엄 샴페인을 탄생시키기 위해 120년 동안 이어온 헌신의 여정을 보여준다. 맑고 선명한 옐로우 빛이 은은히 감도는 샤를 엘너는 보는 것만으로도 순수함이 느껴진다. 복숭아, 꿀에 절인 레몬 껍질의 상큼한 과일향과함께 체리, 아카시아 꽃향이 어우러져 산뜻함과 세련미가 강조된다. 입 안에서는 고급 향신료와 구운 아몬드, 미네럴의 캐릭터가 선명한산미와 조화를 이루며, 뒤를 이어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피니쉬와 훌륭한 밸런스를 선사한다.
Wine Spectator -93 (2004 Vin)
Wine Spectator -93 (2004 Vin)
이 와인은 탄산이 매우 강하게 느껴지고 목 넘김이 가벼워요. 혀 떫기가 매우 약한 편이고 당도가 매우 낮아요. 산미가 매우 강해요. 알코올 향이 강한 편이에요.
상품 설명
샴페인의 수도로 불리는 상파뉴 에페르네 지방 한가운데 자리잡은 샴페인 하우스로 프리미엄 샴페인을 탄생시키기 위해 120년 동안 이어온 헌신의 여정을 보여준다. 맑고 선명한 옐로우 빛이 은은히 감도는 샤를 엘너는 보는 것만으로도 순수함이 느껴진다. 복숭아, 꿀에 절인 레몬 껍질의 상큼한 과일향과함께 체리, 아카시아 꽃향이 어우러져 산뜻함과 세련미가 강조된다. 입 안에서는 고급 향신료와 구운 아몬드, 미네럴의 캐릭터가 선명한산미와 조화를 이루며, 뒤를 이어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피니쉬와 훌륭한 밸런스를 선사한다.
Wine Spectator -93 (2004 Vin)
Wine Spectator -93 (2004 V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