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터 샤도네이 이미지

버터 샤도네이

Butter, Chardonnay

픽업 구매할 수 있는 상품 보러가기
마셔보고 싶어요0
또 마시고 싶어요0
또 찾진 않을듯0

프로모션/이벤트 안내

상품 정보

데이터 봇이 정보를 자동 수집한 미인증 상품입니다. 실정보와 상이할 수 있습니다.
스타일와인 화이트 와인
도수14.8%
국가/지역미국
제조사JaM Cellars
공급사와인투유코리아

여기서 팔아요

가게를 보려면 로그인 하세요

상품 특징

아로마

나무 과일류
Tree fruit
버터
Butter
치즈
Cheese

팔레트

바디
목 넘김
가벼움무거움
당도
없음높음
산미
없음강함
이 와인은 목 넘김이 무겁고 당도가 낮아요.
산미가 약해요.

상품 설명

나파밸리를 비롯한 캘리포니아의 품질 좋은 포도를 엄선해서 만든 리치하고 크리미한 샤도네이로, 특유의 복합미를 유지하기 위해 차가운 온도에서 천천히 발효시켰다. 배와 패션 프룻의 아로마가 인상적으로 다가오며 시트러스 껍질의 터치가 매력을 더한다. 와이너리만의 독특한 블렌드 오크 숙성으로 인한 바닐라와 애플파이 노트가 기분 좋게 느껴지며 깔끔한 피니쉬가 길게 지속된다. 존 앤서니 패밀리 와인 (John Anthony Family of Wines)의 창립자이자 CEO인 존 앤서니 트루차드(John Anthony Truchard)는 요즘 나파밸리 와인업계의 떠오르는 인물이다. 백악관 와인으로도 유명한 트루차드 빈야드(Truchard Vineyards)의 설립자인 부모님의 영향을 받으며 어린 시절을 보낸 그는 John Anthony Wines의 2003년 첫 빈티지를 시작으로 다양한 와인을 만들었고, 얼마 지나지 않아 나파밸리의 전도유망한 실력자로 이름을 알리게 되었다. 그는 대중들이 보다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와인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2009년 자신과 그의 아내 Michele의 첫 이니셜을 딴 잼 셀러즈(JaM Cellars)라는 새로운 브랜드를 탄생시켰다. 잼 셀러즈는 JaM이라는 이름의 첫 번째 카베


르네 쇼비뇽을 시작으로 가성비 좋은 와인을 계속해서 선보이며 무서운 성장세를 이뤘다. 야심차게 공개한 Butter Chardonnay, California Candy Dry Rosé가 연달아 완판되는 기록을 세웠으며, 특히 Butter Chardonnay는12달러 이상의 샤도네이 중 미국 내 판매량 2위의 자리를 거머쥐었다. 또한 전체 샤도네이 부문에서도 4위를 차지하며 명실상부 미국을 대표하는 샤도네이로 자리매김하였다.

엥? 버터 샤도네이 우리 회사껀데?

정보가 잘못되었나요? 공급사 인증 후 수정하세요.
벨루가에 쌓인 영업 데이터도 확인할 수 있어요.

누적된 상품 관심 데이터

상품 데이터 수정/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