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바스코스 까베르네 쇼비뇽 이미지

로스바스코스 까베르네 쇼비뇽

Los Vascos Cabernet Sauvignon

픽업 구매할 수 있는 상품 보러가기
마셔보고 싶어요0
또 마시고 싶어요0
또 찾진 않을듯0

프로모션/이벤트 안내

상품 정보

스타일와인 레드 와인
도수14.0%
국가/지역칠레
제조사로스바스코스
공급사인터리커 주식회사

여기서 팔아요

가게를 보려면 로그인 하세요

상품 특징

아로마

검은 과일류
Black fruit
붉은 과일류
Red fruit
오크통
Oak barrel

팔레트

바디
목 넘김
가벼움무거움
타닌
떫기
없음강함
당도
없음높음
산미
없음강함
이 와인은 목 넘김이 무겁고 혀 떫기가 적당한 편이에요.
당도가 낮고 산미가 적당해요.

상품 설명

"프랑스 보르도 그랑크뤼 1등급 샤또 라피트 로칠드를 보유한 DBR 라피트 그룹이 1988년 인수한 칠레 와이너리이다. 칠레 고유의 떼루아와 DBR 라피트 그룹의 품격과 노하우가 반영된 와인 브랜드. 원래 로스 바스코스의 어원은, 1750년대 스페인과 프랑스의 경계에 걸쳐서 위치한 바스크 지방의 (불어로 바스크 (Basques)= 스페인어 (Vascos)) 가문이 칠레에 이주해서 설립하면서 붙였던 이름이다. 프랑스 특등급 샤또에서 칠레에 진출한 첫번째 와이너리로서 당시 가장 좋은 포도밭을 보유한 와이너리를 선점했다는 상징성도 지니고 있다. 참고로, 샤또 무똥 로칠드의 알마비바는 로스바스코스의 1988년보다 9년 뒤인 1997년 설립되었다. "



자두, 체리 등의 붉은 과일류의 아로마가 첫 코를 장식하며, 뒤 이어 잘 익은 딸기향, 넛멕, 코코아와 블랙 페퍼 향이 올라옵니다. 입안에서는 프레시하고 매끈한 타닌이 기분좋은 산도와 잘 조화를 이룬 풀바디 와인입니다. 와인 초보도 마시기 쉬운 편안한 와인으로 데일리 와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특별한 날 함께하면 그 자리를 더욱 빛내 줄 수 있는 맛있는 와인입니다.

샤또 라피트 로칠드를 소유한 DBR 라피트 그룹의 품격과 노하우가 칠레 고유의 떼루아와 결합되어 탄생한 로스바스코스의 베스트 셀링 레드 와인. 부드러운 타닌과 실크처럼 부드러운 미감이 돋보이는 칠레 까베르네 소비뇽으로 보르도의 전통 방식으로 양조한 와인. 와인 초보도 마시기 쉬운 편안한 데일리 레드 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