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리엄 셀럼, '웨스트사이드 로드' 피노 누아 이미지

윌리엄 셀럼, '웨스트사이드 로드' 피노 누아

Williams Selyem, 'Westside Road' Pinot Noir

상품 설명

스타일와인 레드 와인
국가/지역미국
제조사Williams Selyem
공급사씨에스알와인
주요 품종피노 누아
Preview

1980년대 이전 캘리포니아 피노 누아가 정체성과 아이덴티티 없는 그저 그런 피노 누아를 생산되었던 사례를 보고. 취미삼아 양조하던 에드 셀렘과 버트 윌리엄스 는 진정한 프리미엄 피노 누아를 목표로 1979년와이너리를 직접 설립하게 되었습 니다.1981년에 첫 빈티지가 출시되자마자 미국에 없던 전형적인 부르고뉴 스타일 이라는 평가와 함께 프리미엄 피노 누아로서 큰 명성을 쌓았습니다. 이후 윌리엄 셀럼의 열렬한 지지자로서 VIP메일링 리스트에 있던 존&케이스 다이슨 부부가 버트 윌리엄과 에드 셀럼을 설득하여 1998년윌리엄 셀럼 2대 오너가 되면서 와이너리는 친환경 와이너리로 많은 변화가 이루어졌습니다. 2001년에 태양광 에너지로만 운영 되는 친환경 와이너리로 리뉴얼하고 포도재배 역시 유기농 방식으로 전환하여 퀄리티가 더욱 향상되면서 많은 와인 애호가들의 열광적인 반응을 이끌어 냈습니다. 미국 피노 누아 최초로 2007년 빈티지가 Wine enthusiast 에서 100점을 받으며 완벽한 신세계 피노 누아의 새로운 신화를 창조 하였고 2011년Wine enthusiast 에서 올해의 와인메이커로 밥 캐브럴이 선정되는 등 전성기로 달려가고 있는 와이너리입니다.



6곳의 테루아를 완벽히 담아낸 가장 우아한 풍미의 윌리엄 셀럼. 견고함, 섬세함, 부드러움, 그리고 순수함까지, 피노 누아가 보여줄 수 있는 모든 아름다움을 담아낸 와인.

Preview

상품 특징

다른 비슷한 술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