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네 쿼 넌, '두 그르누이' (화이트) 이미지

씨네 쿼 넌, '두 그르누이' (화이트)

Sine Qua Non, 'Deux Grenouilles' (White)

상품 설명

스타일와인 화이트 와인
국가/지역미국
제조사Sine Qua Non
공급사씨에스알와인
주요 품종샤르도네, 뮈스카, 루싼느, 비오니에, Petite Manseng
Preview

씨네 쿼 넌은 라틴어로 ‘이것 없이는 존재할 수 없는’ 즉, 필수불가결 이란 의미를 지니고 있습니다. 오너 겸 와인메이커 만프레드 크랑클(Manfred Krankl)의 존재는 ‘씨 네 쿼 넌’ 그 자체로 쉬라, 그르나슈, 루산느 등 프랑스 론지역 품종을 사용해 극소량의 스페셜리티 와인을 매년 생산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뛰어난 품질 못지않게 오너의 철학, 조기품귀 현상, 오너가 직접 디자인한 아트 레이블 그리고 이모든 것을 종합하여 옥션의 최고가 경신 등의 여러 이슈들을 만들어 내므로서 전세계 와인 마니아들이 가장 맛보고 싶은 와인으로 꼽히고 있습니다. 매 빈티지마다 다른 재배 및 양조 환경, 오너의 생각 등 의미가 담겨진 레이블과 와인 이름은 씨네 쿼 넌은 매년 4월 1일에 전세계적으로 동시에 출시됩니다. 와인 마니아들 역시 와인의 퀄리티 뿐만 아니라 매 해 달라지는 레이블과 이름에 대한 기대감이 반영되어 기다림을 앆지 않고 열정적인 충성도를 보여주는 몇 안되는 고가의 컬트 와인입니다. 16번 이상의 100점짜리 와인이라는 존재감은 역사상 전무후무한 기록 일 뿐만 아니라 오픈 된 와인의 다양한 변주와 파노라마는 씨네 쿼 넌에게만 느낄 수 있는 엄청난 매력이자 결정체입니다.



만프레드 크랭클의 젊은 시절 추억을 담아낸 아름답게 반짝이는 화이트. 풍성하고 우아하게 이어지는 긴 피니쉬를 자랑하는 와인.

Preview

상품 특징

다른 비슷한 술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