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통 폴레 모자이크 블랑 - 유리병 750mL(Pithon-Paillé Mozaïk Blanc) - 벨루가[용기 · 용량별 가격 보기] [전화 발주하기] 주종: 와인(Wine), 스타일: 내추럴 화이트 와인(Natural White Wine), 주요 품종: 슈냉 블랑(Chenin Blanc), 국가: 프랑스, 지역: France / Loire Valley / Middle Loire / Anjou, 제조사: Pithon-Paillé(Pithon-Paillé), Jo Pithon은 Anjou 지역에서 1978년 첫 와이너리 Domaine Pithon으로 시작하여 2008년에 Pithon-Paillé로 가족 경영 와이 너리로 재 창조했다. 그는 20세기에는 혁신적이었던 유기농 법, 토착 효모 사용, 당분과 산 첨가 거부 등에 앞장섰으며 소수 비오 디나믹 생산자들과 협력하였다. 현재는 Domaine Belargus의 젊 고 재능있는 와인 메이커 Adrien Moureau에게 양조를 맡기고 2018년에는 와이너리의 소유권을 Bourgogne의 소수 도멘을 소 유하는 사업가이자 와인 애호가 Ivan Massonat에게 넘겼으나 와 인생산과 결정에 있어 그의 의견은 크게 관여하고 있다.
Grolleau는 껍질과 과육 그리고 씨앗이 모두 붉 은 색인 Anjou지역의 특이한 토착 품종이다. 그 렇기에 색깔과 탄닌의 진함의 비해서 굉장히 섬 세한 과실미와 산도의 밸런스가 뛰어난 와인이 다.
Jo Pithon은 Anjou 지역에서 1978년 첫 와이너리 Domaine Pithon으로 시작하여 2008년에 Pithon-Paillé로 가족 경영 와이 너리로 재 창조했다. 그는 20세기에는 혁신적이었던 유기농 법, 토착 효모 사용, 당분과 산 첨가 거부 등에 앞장섰으며 소수 비오 디나믹 생산자들과 협력하였다. 현재는 Domaine Belargus의 젊 고 재능있는 와인 메이커 Adrien Moureau에게 양조를 맡기고 2018년에는 와이너리의 소유권을 Bourgogne의 소수 도멘을 소 유하는 사업가이자 와인 애호가 Ivan Massonat에게 넘겼으나 와 인생산과 결정에 있어 그의 의견은 크게 관여하고 있다.
Grolleau는 껍질과 과육 그리고 씨앗이 모두 붉 은 색인 Anjou지역의 특이한 토착 품종이다. 그 렇기에 색깔과 탄닌의 진함의 비해서 굉장히 섬 세한 과실미와 산도의 밸런스가 뛰어난 와인이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