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테세콘도 실비오 메사나 “가르나치아" - 유리병 750mL(Montesecondo Silvio Messana “Garnaccia”) - 벨루가[용기 · 용량별 가격 보기] [전화 발주하기] 주종: 와인(Wine), 스타일: 내추럴 화이트 와인(Natural White Wine), 주요 품종: 베르나차(Vernaccia), 국가: 이탈리아, 지역: Italy / Toscana, 제조사: Montesecondo(Montesecondo), Silvio Messana는 어린시절 재즈 뮤지션의 꿈을 안고 일찍이 고 국을 떠나 뉴욕에서 생활해 왔고 그의 부모님은 소유하고 있던 토스카나의 농장에 1970년대부터 포도를 재배, 네고시앙에 판매 해 왔다. 부모님이 돌아가신 이후, 그는 토스카나로 완전히 돌아 와 Chianti Classico의 밭을 터전으로 2000년부터 본격적으로 와 인을 생산하기 시작했다. 그의 아내 Catalina의 도움으로 농장에 어떠한 화학 물질도 사용하는 것에 반대하며 점차적으로 비오디 나믹 농법을 지지하는 와인 메이커들 (Nicolas Joly, Cascina degli Ulivi 등)의 영향을 받아 현 트렌드와는 거리가 먼 가장 원초적인 Chianti 지역의 와인의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Montesecondo에서 북서쪽으로 몇 km 떨어진 모래, 석회암 토양의 10-15년 수령의 유기농 포 도를 구입하여 송이 째 압착 후 스틸 탱크에서 10일간 침용 했다.
Silvio Messana는 어린시절 재즈 뮤지션의 꿈을 안고 일찍이 고 국을 떠나 뉴욕에서 생활해 왔고 그의 부모님은 소유하고 있던 토스카나의 농장에 1970년대부터 포도를 재배, 네고시앙에 판매 해 왔다. 부모님이 돌아가신 이후, 그는 토스카나로 완전히 돌아 와 Chianti Classico의 밭을 터전으로 2000년부터 본격적으로 와 인을 생산하기 시작했다. 그의 아내 Catalina의 도움으로 농장에 어떠한 화학 물질도 사용하는 것에 반대하며 점차적으로 비오디 나믹 농법을 지지하는 와인 메이커들 (Nicolas Joly, Cascina degli Ulivi 등)의 영향을 받아 현 트렌드와는 거리가 먼 가장 원초적인 Chianti 지역의 와인의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Montesecondo에서 북서쪽으로 몇 km 떨어진 모래, 석회암 토양의 10-15년 수령의 유기농 포 도를 구입하여 송이 째 압착 후 스틸 탱크에서 10일간 침용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