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번스톤 피노누아 이미지

워번스톤 피노누아

Woven Stone Pinot Noir

상품 설명

데이터 봇이 정보를 자동 수집한 미인증 상품입니다. 실정보와 상이할 수 있습니다.
스타일와인 레드 와인
도수13.0%
국가/지역뉴질랜드
제조사Ohau Wines
공급사와이넬
주요 품종피노 누아
Preview

오하우 와인즈 와인들을 논할 때 빼놓을 수 없는 부분이 바로 환경 친화적인 방법의 포도밭 관리를 들 수 있다. 뉴질랜드 정부 차원에서 관리가 이루어지는 뉴질랜드 환경 친화 와인 재배 프 로그램의 멤버인 것은 물론이며, 빈야드 뒤에 펼 쳐진 광대한 타라루아 산맥은 깨끗한 자연환경을 제공할 뿐 아니라 산맥에서 흘러내려오는 청정한 골짜기의 물은 자연 그대로 포도나무가 흡 수한다. 특히, 오하우 와인즈는 빈 와인 병들을 버리지 않고 나무 밑에 조각조각 부숴서 뿌려놓는데, 이는 일조량을 높이고 오래 유지하게 해 주어 포도가 더욱 풍성한 아로마를 자랑한다.를 생성하는데 도움을 준다. 무성한 포도잎들은 뉴질랜드 인구 수보다 많다는 양들이 뜯어먹을 수 있게 하여서 기계를 쓰지 않고 포도잎을 제거함은 물론 양떼에게 먹이도 제공하는 재미난 풍경이다. 오하우 와인즈의 양조 책임을 맡고 있는 사람은 제인 쿠퍼Jane Cooper로, 그녀는 뉴질랜드를 대표하는 여성 와인 메이커 중 하나로 손꼽히고 있다. 1990년대 초 혹스 베이Hawke’s Bay에서 휴가를 보내기 위해 떠난 후 제인 쿠퍼의 인생은 큰 전환점을 맞이한다. 링컨Lincoln 대학에서 와인양조 학위를 받고, 이후 호주의 헌터 밸리Hunter Valley와 칠레, 이탈리아 그리고 뉴질랜드의 넬슨Nelson, 와이라라파Wairarapa 등 다양한 곳에서 와인 양조 경험을 쌓게 된다. 그녀는 뉴질랜드의 새로운 포도 재배 지역으로 각광받고 있는 오하우 지역에 매료되어 현재 오하우 와인즈의 와인메이커로 주목받고 있다. 오하우 와인즈는 개성 있는 스타일로 뉴질랜드 와인시장의 새로운 강자로 주목받고 있으며, 이는 각종 국제 대회에서의 수상으로 입증되고 있다. 특히, 한국에서 열리는 코리아 와인 챌린지KWC에서 2012 워번스톤 쇼비뇽 블랑의 <베스트 화이트 트로피>에 이어 2014 KWC 에서도 워번스톤 피노그리가 또다시 <베스트 화이트 트로피>를 수상함으로써 NO.1 화이트 와인으로 거듭나고 있다.



밝은 루비 컬러이다. 체리와 자두, 딸기, 라즈베리 그리고 감초 등의 다양한 아로마를 자랑한다. 피노 누아 특유의 산뜻한 산도와 풍성한 과일 캐릭터 부드러운 질감과 밸런스가 인상적이다. 베이징덕, 화이트 치즈 피자, 머쉬룸 리조또, 랍스터 라비올리 등과 어울린다.

Top 15 Selection- 2013 Winestars World Tasting LIWF in London 2014 Korea Wine ChallengeKWC - Silver Medal

엥? 워번스톤 피노누아 우리 회사껀데?

정보가 잘못되었나요? 공급사 인증 후 수정하세요.
벨루가에 쌓인 영업 데이터도 확인할 수 있어요.

누적된 상품 관심 데이터

상품 데이터 수정/확인하기

상품 특징

일품진로+토닉워터+전용잔
50세트 선착순 증정

한정 수량 선점하기
일품진로 이미지

다른 비슷한 술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