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기건 와인즈 더 필로조피 이미지

맥기건 와인즈 더 필로조피

Mcguigan Wines The Philosophy

상품 설명

데이터 봇이 정보를 자동 수집한 미인증 상품입니다. 실정보와 상이할 수 있습니다.
스타일와인 레드 와인
도수13.5%
국가/지역호주
제조사Mcguigan Wines
공급사와이넬
주요 품종카베르네 소비뇽, 시라/쉬라즈
Preview

1880년, 헌터 밸리에서 낙농업의 부업으로 시작된 오웬 맥기건Owen McGuigan의 와인산업은 아들인 퍼크 맥기건Perc McGuigan에 의해 헌터밸리의 성공 사례로 손꼽을 만큼 크게 발전하였으며, 다음 세대인 닐 Neil과 브라이언Brian 형제가 각각 양조와 경영에 참여하며 20 개가 넘는 다양한 수출 시장을 확장하며 호주 와인을 대표하는 와이너리로 더욱 번창하게 된다. 세계무대에 진출한 맥기건 와인즈는 헌터 밸리에서 터득한 그 들만의 섬세한 양조기법을 살려 2009년 IWSC ‘올해의 와인 메이커’ ‘올해 의 호주 와인 생산자’ ‘올해의 화이트 와인 메이커’ 상까지 섭렵하는 쾌거를 이루며 비약적으로 발전한다. 이에 안주하지 않고 현 오너인 닐 맥기건은 세미용 블랑 와인을 통해 새로운 도전을 시작했고, 이 와인은 영국시장에 출시하자마자 매출을 두 배 이상 끌어 올리는 역할을 하게 되었다. 이후로도 다양한 와인을 출시하고 있는 맥기건 와인즈는 2009, 2011, 2012, 2016년 ‘IWSC 올해의 베스트와이너리’로 선정되었고, IWSC 역사상 최초로 4회나 선정된 월드베스트 와이너리로 기록되고 있다. 특히 McGuigan Bin 9000 Semillonvint.2003과 McGuigan Handmade Shirazvint.2007가 IWSC 베스트 세미용과 베스트 쉬라즈로 선정된 것은 맥기건 와인즈의 Winemaker와 CEO인 닐 맥기건의 놀라운 업적이라 할 수 있다.



다크 루비-레드 컬러이다. 섬세한 드라이 허브 힌트를 동반한 카시스 및 블랙베리의 풍부한 아로마를 자랑한다. 짙은 블랙베리 계열의 우아한 향이 인상적인 풀바디 와인으로 깊고 농후하다. 벨벳 질감의 타닌은 10-20년 이상 장기보관 가능한 구조감과 잠재력을 선사한다. 숙성된 로스티드 비프 필레 스테이크와 최고의 매칭을 보인다.

2016 James Halliday 97점 2016 IWSCInternational Wine&Spirit Competition –Trophy 2012 IWSCInternational Wine&Spirit Competition –Trophy 2011 IWSCInternational Wine&Spirit Competition –Trophy 2009 IWSCInternational Wine&Spirit Competition –Trophy

엥? 맥기건 와인즈 더 필로조피 우리 회사껀데?

정보가 잘못되었나요? 공급사 인증 후 수정하세요.
벨루가에 쌓인 영업 데이터도 확인할 수 있어요.

누적된 상품 관심 데이터

상품 데이터 수정/확인하기

다른 비슷한 술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