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마르 프리미에 크뤼 “끌로 드 라 꼬마렌” 모노폴

뽀마르 프리미에 크뤼 “끌로 드 라 꼬마렌” 모노폴 이미지
카톡
URL
주류 통신판매 행정규칙에 의해 일반 소비자는
비대면 배송 구매를 할 수 없어요.

뽀마르 프리미에 크뤼 “끌로 드 라 꼬마렌” 모노폴

Pommard 1Er Cru “Clos De La Commaraine” Monopole

이 상품의 용기 용량이에요!

다른 가게 사장님의 솔직 후기

판매 경험
발주 경험
판매 경험을 남긴 가게 유형
음식점
?%
소매점
?%
평균 판매가
(음식점, 소매점 응답 포함)
?원
?원
주 판매 손님 유형
정보 수집중
주 판매 방식
직접 추천
?%
손님 스스로
?%
주류 메뉴 내 체감 판매율
?
잘 팔려요
적당히 팔려요
안 팔려요
*상기 수치는 음식점과 소매점을 포함한 모든 후기의 통계값 및 평균값입니다.

상품 정보

테이스팅 노트

아로마
붉은 과일류
Red fruit
시트러스류
Citrus
Soil
팔레트
바디
목 넘김
가벼움무거움
타닌
떫기
없음강함
당도
없음높음
산미
없음강함
이 와인은 목 넘김이 무겁고 혀 떫기가 적당한 편이에요.
당도가 매우 낮고 산미가 적당해요.

상품 설명

3.75ha의 모노폴과 샤또 건물의 도멘 드 라 꼬마렌은 12세기부터 부르고뉴 와인 생산 역사에 뿌리를 두고 있다. 끌로 드 라 꼬마렌은 뽀마르에서 가장 유명한 프리미에 크뤼 중 하나이며, 부르고뉴 전체에서도 인정받는 끌리마 중 하나다. 1892년 ‘Great Wine of Burgundy’를 저술한 Danguy와 Aubertin은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기후의 관점에서 라 꼬마렌을 가장 높은 순위의 포도밭으로 꼽았다. 이 의견은 Jean-François Bazin의 저서 ‘Wine of Burgundy’에서 이어져 뽀마르에서 그랑 크뤼가 될 수 있는 3개의 끌리마 중 하나로 인정됐다. 주로 점토-석회암(Clay-Limeston)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붉은색을 띠는 산화철 토양이다. 북쪽 경사면에 위치한 끌로 드 라 꼬마렌은 향이 좋고, 풍성하며, 섬세하고 균형이 잘 잡힌 와인을 생산한다. 지속 가능한 농법을 적용해 2017년에는 오가닉 농법으로 전환, 이후로는 점차 비오디나믹 농법을 도입해 나가고 있다. 1112년에 시작된 도멘 드 라 꼬마렌의 역사는 수 세기를 거쳐 오늘날은 프랑스 예술과 문화를 사랑하는 미국인 부부가 소유하고 있으며, 그들은 샴페인 하우스 ‘레끌레르 브리앙’과 프리미엄 부르고뉴 와이너리 ‘레 파셀레르 드 쏘’의 소유주이다. 선명하고 아름다운 루비 컬러와 가벼운 가넷 색조가 인상깊다. 신선하고 흰 과일의 아로마로 인해 유쾌한 우아함과 섬세함을 주는 노즈 를 자랑한다. 좋은 긴장감을 주는 와인으로 깨끗하고 활기차며, 과하지 않게 입안에 신선함과 풍성함을 유지시켜준다. 라즈베리 소스를 올린 오리 콩피, 오븐에 조리한 돼지고기 요리 등과 어울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