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 15세 브륏

루이 15세 브륏 이미지
카톡
URL
주류 통신판매 행정규칙에 의해 일반 소비자는
비대면 배송 구매를 할 수 없어요.
vivino4.4

루이 15세 브륏

Louis Xv Brut

이 상품의 용기 용량이에요!

다른 가게 사장님의 솔직 후기

판매 경험
발주 경험
판매 경험을 남긴 가게 유형
음식점
?%
소매점
?%
평균 판매가
(음식점, 소매점 응답 포함)
?원
?원
주 판매 손님 유형
정보 수집중
주 판매 방식
직접 추천
?%
손님 스스로
?%
주류 메뉴 내 체감 판매율
?
잘 팔려요
적당히 팔려요
안 팔려요
*상기 수치는 음식점과 소매점을 포함한 모든 후기의 통계값 및 평균값입니다.

상품 정보

테이스팅 노트

아로마
나무 과일류
Tree fruit
Honey
비스킷
Biscuit
팔레트
바디
목 넘김
가벼움무거움
타닌
떫기
없음강함
당도
없음높음
산미
없음강함
이 와인은 목 넘김이 무겁고 혀 떫기가 매우 약한 편이에요.
당도가 높고 산미가 강해요.

상품 설명

앙리 마르크 드 브노쥬(Henri-Marc de Venoge)에 의해서 1837년에 시작된 <샴페인 드 브노쥬>의 역사는 현재 180년에 이르고 있으며, 오랜 시간 동안 최고의 샴페인 하우스로서의 명성을 유지해오고 있다. 1882년 그랑드 마르끄(Grandes Marques)라는 ‘최고의 샴페인 하우스 연합’을 설립한 역사적인 샴페인 브랜드 중 하나이기도 하다. 한때, 모엣샹동, 하이직 모노폴 등의 브랜드와 함께 전 세계에 연간 3백만병 이상을 판매하던 <샴페인 드 브노쥬>는 새로운 가치의 창출을 위해 생산량을 줄여 유명 레스토랑의 셰프와 소믈리에 들과 직접 소통하는데, 그 결과로 현재 전 세계 유수의 유명 레스토랑들과 파트너쉽을 맺고 있으며 107여개의 미슐랭 레스토랑에 리스팅 되어 있는 진정한 가스트로노미(Gastronomy) 샴페인 으로서 그 가치를 더 하고 있다. 앞서가는 ‘전통적인 샴페인 하우스’인 <드 브노쥬>는 또한, 떼루아(Terroir)를 매우 중시하는데 최고의 크뤼를 선택해서 샴페인 지역에서만 보여줄 수 있는 유니크한 스타일의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오늘날에도 끊임없이 발전해 나가고 있다. 밝고 선명한 볏짚-황금색 컬러와 장기 숙성에서 오는 섬세한 버블이 특별하게 느껴진다. 깔끔하고 신선한 레몬, 흰 과일, 브리오슈와 헤이즐넛, 흰 꽃의 복합적인 노트를 자랑한다. 신선한 산도가 돋보이는 빈티지, 좋은 구조감과 함께 우아하고 긴 여운을 지녔다. 캐비어를 곁들인 우아한 전채요리, 랍스터 등의 갑각류 요리 등과 어울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