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네케 바이오다이나믹 시라 이미지

레이네케 바이오다이나믹 시라

Reyneke Biodynamic Syrah

픽업 구매할 수 있는 상품 보러가기
마셔보고 싶어요0
또 마시고 싶어요0
또 찾진 않을듯0

프로모션/이벤트 안내

상품 정보

데이터 봇이 정보를 자동 수집한 미인증 상품입니다. 실정보와 상이할 수 있습니다.
스타일와인 레드 와인
도수14.0%
국가/지역남아프리카공화국
제조사Reyneke
공급사(주)루벵코리아
주요 품종쉬라즈/시라

여기서 팔아요

가게를 보려면 로그인 하세요

상품 설명

옛날 전통 방식에 대한 끝없는 신뢰를 통하여 남아공의 자연주의 생산방식에서 Top을 달리는 Reyneke 와이너리는 끊임없는 노력을 통하여 와인생산에 있어서 많은 진전을 이루었습니다. 바이오 다이내믹 와인 메이킹. Reyneke 농장은 1863년 'Uitzicht'로 처음 시작했습니다. Uitzicht ('View'의 네덜란드어)는 Stellenbosch와 False Bay가 내려다 보이는 곳에 자리 잡고 있으며, 북쪽, 동쪽 및 남쪽에 직면하는 사면을 가지고 있습니다. 최고의 땅에는 포도를 심고 나머지는 목초지로 활용했습니다.


바이오 다이나믹 농법으로 와인을 생산하는데, 이를 위해선 자급 자족이 가능하고 자립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것은 두 가지 이유로 중요한데, 첫째, 탄소배출량을 줄이기 위해, 둘째, 시장의 영향을 덜 받기 위해서입니다. 농장에서 퇴비를 생산할 수 있다면, 이는 디젤 운송에 덜 의존적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매일 자신의 젖소 비료가 그 '비용’을 충당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빙산의 일각에 불과하며 그들의 철학인 "낭비하지 말고 욕구하지 않는”은 무엇을 사용하든 재사용 또는 재활용에 대해 깊이 생각한 후 이루어집니다. 지렁이 농법을 사용하기 위해 지렁이 농장을 운영하며 그를 포도밭에 활용하고 있습니다. 포도원이 레이네케 농장의 주류이지만, 채소밭과의 시너지 효과, 축산업과의 연계. 환경 등이 종합적으로 고려되어야 한다는 것이 그들의 믿음입니다.
Reyneke 포도원은 제초제, 살충제 및 곰팡이 제거제를 사용하지 않고 유기농으로 운영합니다. 잡초에 독을 뿌리지 않고, 잡초를 능가하기 위해 포도나무 사이에 동반자 식물을 신중하게 선택하고 키웁니다. 이 동행 식물은 대기로부터 질소를 공급받고 압축 된 토양을 분해하거나 유익한 곤충을 보유 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모든 종류의 독극물이 해충 퇴치에 사용되지만, 오리와 같은 자연 포식자를 사용하면 그를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바이오 다이나믹 농법으로 토양은 '생존'하게 됩니다. 와인 메이커의 꿈은 토양 구성이 특별하고 기후가 딱 맞는 완벽한 위치의 장소를 찾는 것입니다. 그를 통해 포도에 이러한 특성을 부여하고 이 지역 떼루아를 그대로 반영하는 와인을 생산하는 것입니다. 인위적인 첨가제는 넣지 않고 와인을 만드는데 비개입 접근법을 따르며, Uitzicht 농장의 개성을 보여주기 위해 와인제조공정에 심혈을 기울입니다. 따라서 상업적으로 재배 된 효모 또는 박테리아, 산 에 대한 조정 또는 발효 보조제 등은 사용하지 않습니다.

손 수확한 포도를 손으로 일일이 분류를 한 뒤 30%는 발로 직접 밟고, 나머지 70%는 줄기 제거 후 콘크리트 탱크에서 자발적이고 자연적인 발효과정을 거칩니다. 아주 적은 펀치 다운 및 펌핑 오버 작업을 하며, 말로라틱 발효는 오래된프렌치 오크통과 2500L 푸드레에서 진행됩니다. 숙성은 프렌치 오크에서 14개월간 진행되며 숙성 후 스테인리스 통에서 3개월 동안 블렌딩합니다.
향기롭고 복합적인 느낌의 아로마와 크랜베리, 체리, 제비꽃 및 스파이시한 느낌을 줍니다. 신선하고 활기 차며 육즙이 많은 탄닌과 잘 균형 잡힌 느낌과 벨벳같은 구조감이 특징입니다.

엥? 레이네케 바이오다이나믹 시라 우리 회사껀데?

정보가 잘못되었나요? 공급사 인증 후 수정하세요.
벨루가에 쌓인 영업 데이터도 확인할 수 있어요.

누적된 상품 관심 데이터

상품 데이터 수정/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