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켄하우츠크룹 초콜렛 블락

부켄하우츠크룹 초콜렛 블락 이미지
카톡
URL
주류 통신판매 행정규칙에 의해 일반 소비자는
비대면 배송 구매를 할 수 없어요.
vivino4.2

부켄하우츠크룹 초콜렛 블락

Boekenhoutskloof The Chocolate Block

이 상품의 용기 용량이에요!

다른 가게 사장님의 솔직 후기

판매 경험
발주 경험
판매 경험을 남긴 가게 유형
음식점
?%
소매점
?%
평균 판매가
(음식점, 소매점 응답 포함)
?원
?원
주 판매 손님 유형
정보 수집중
주 판매 방식
직접 추천
?%
손님 스스로
?%
주류 메뉴 내 체감 판매율
?
잘 팔려요
적당히 팔려요
안 팔려요
*상기 수치는 음식점과 소매점을 포함한 모든 후기의 통계값 및 평균값입니다.

상품 정보

데이터 봇이 정보를 자동 수집한 미인증 상품입니다. 실정보와 상이할 수 있습니다.

상품 설명

1776년 시작된 부켄하우츠클로프 농장은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수도인 케이프 타운에서 80km 떨어진 프렌치호크(Franschhoek) 밸리에 위치합니다. 프렌치호크란 지명이 암시하듯 이 곳은 프랑스 이민자들이 최초로 정착하여 포도 재배에 이상적인 토양과 지중해성 기후를 활용하여 포도 재배를 시작한 장소입니다. ‘부켄하우츠클로프’란 이름은 ‘버켄헛 골짜기’란 뜻으로 프렌치호크 지역 토착 하드 우드 품종인 ‘케이프 비치’(Cape Beech)를 일컫는 남아공 토착어입니다. 그래서 케이프 비치는 한 때 가구를 만드는 농장의 역할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이후 1993년 농장과 농가를 구입하여 복원하였고 와인 재배를 시작하여 시라, 까베르네 소비뇽, 까베르네 프랑, 그레나쉬, 세미용, 비오니에를 재배하고 있습니다. 와이너리는 와인의 탄생과 마찬가지로 자연의 산물인 나무에서 아름다운 가구를 창조해내던 장인들의 기술과 노력에 존경을 표시하는 의미로, 와이너리의 프리미엄 와인 부켄하우츠클로프 레이블은 의자 그림으로 디자인하였습니다. 그리고 부켄하우츠클로프는 남아프리카공화국에서는 유일하게 존 플래터(John Platter) 가이드에서 3년 연속 5 Stars를 받은 와이너리입니다. 부켄하우츠클로프 와이너리는 ‘환경의 보존’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그들이 가진 독특한 떼루아를 잃어버리지 않고 유지하려고 노력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농장에 외래 식물이 퍼지는 것을 막고 예방하며, 소유한 땅을 일반적인 소나무를 제외하곤 다른 식물이 자라지 않도록 노력했습니다. 민감한 강변 지역은 환경 오염으로 부터 보호하기 위해 프로테아 관목을 심고 있습니다. 즉 그들은 자신의 포도밭만을 가꾸는 것이 아니라 그 주변 환경까지 돌보면서 지속 가능한 농업을 추진하고 와인의 풍미를 계속 유지하도록 노력 중입니다. 와이너리 자체에서 포도는 이탈리아산 콘크리트 발효기를 통하여 발효됩니다. 이 발효기의 크기는 굉장히 큰 규모여서 블렌딩을 할 때 독특한 와인을 생산할 수 있게 하는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창립 이래로 대표이자 와인 메이커, 이노베이터로 활동 중인 마크 켄트는 양조의 기본을 지켜야 한다는 신념을 가지고 있어서 인공 효모와 같은 첨가물을 피하고 최대한 떼루아를 살린 와인을 만들고자 하였습니다. 시라는 이 와인의 주된 품종으로 고전적인 풍미를 가져다 줍니다. 씬소는 세련된 우아함, 까베르네 소비뇽은 구조감을 제공하는데 필수적인 역할을 합니다. 시라와 씬소는 2500L 프렌치 오크와 푸드레 바리크에서, 그르나슈는 600L 데미 무드에서 숙성되었습니다. 까베르네 소비뇽은 프랑스 오크 바리크에서 숙성했으며 총 13~16개월 동안 숙성시킵니다. 블랙 체리, 잘 익은 자두의 향이 강렬하며, 달콤한 담배, 에스프레소의 미묘한 향이 어우러집니다. 이에 더불어 감초, 제비꽃, 블랙 올리브, 정향의 부드러운 뉘앙스가 더해지며 복잡하고 터지는 육즙을 느낄 수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집중된 맛과 함께 유연하며 우아한 와인입니다. 와인은 미디엄 바디로 미네랄과 흙, 후추, 흑연, 타르의 향도 느껴져 복합미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