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라 예링 언더힐 시라즈 이미지

야라 예링 언더힐 시라즈

Yarra Yering Underhill Shiraz

픽업 구매할 수 있는 상품 보러가기
마셔보고 싶어요0
또 마시고 싶어요0
또 찾진 않을듯0

프로모션/이벤트 안내

상품 정보

데이터 봇이 정보를 자동 수집한 미인증 상품입니다. 실정보와 상이할 수 있습니다.
스타일와인 레드 와인
도수13.5%
국가/지역오스트레일리아
제조사Yarra Yering
공급사(주)루벵코리아
주요 품종쉬라즈/시라

여기서 팔아요

가게를 보려면 로그인 하세요

상품 설명

호주 빅토리아 최초의 와이너리, 최고의 CULT 생산자 야라 예링은 호주 빅토리아 주에서 역사가 가장 오래 된 와이너리입니다. 전설의 와인메이커라 불리우는 Dr. Bailey Carrodus가 1969년 빅토리아에서 가능성을 발견하여 야라밸리에서 첫 포도 경작을 시작하였습니다. 원래 Carrodus는 원예약을 전공한 후 뉴질랜드 농무부의 과학 컨설턴트로 근무하였습니다. 그리고 이후 호주의 Roseworthy Agriculture College에서 와인 메이킹 학위를 받았으며 1965년 옥스퍼드에 위치한 퀸즈 대학교에서 식물 생리학을 가르친 경험도 있습니다. 그 후 그는 박사과정 까지의 경험과 와인에 대한 연륜으로 최고의 포도밭과 와이너리를 찾았고 야라밸리에 정착하게 된 것입니다. 야라 예링은 고전적이면서도 우아한 와인을 추구합니다. 야라 밸리의 서늘한 기후와 소량 한정 생산의 포도와 관개작업을 하지 않는 조건들이 순수한 과일을 표현하며, 자연산도와 섬세한 미네랄, 매우 뛰어난 숙성의 특징을 형성하기 때문입니다. 까베르네 소비뇽을 기본으로 시라즈, 샤르도네, 피노 누아, 메를로 품종을 주로 사용합니다.


Warramate 언덕 기슭의 북쪽 경사면에 70 에어커의 포도밭이 있습니다. 포도원은 자연적으로 배수 시스템이 잘 되어있어서 따로 관개작업은 하지 않았습니다. 또한 적절한 일조량과, 봄철 서리를 피하는 위치로, 균형미가 있으며 우아한 와인을 생산할 수 있습니다. 수확량은 에이커 당 1-2톤으로, 풍미가 강하고 풍부한 자연의 맛이 있습니다. 그리고 현재 2대 와인메이커 Sarah Crowe는 와인평론가 제임스 홀리데이가 선정한 '최고의 와인 메이커'로 꼽힌 이력이 있습니다. 제임스 홀리데이는 아랴 밸리에서 쉬라즈와 피노누아 와인이 불가능하다고 생각하였었는데, 그녀가 자신의 생각을 바꾸어 놓았고, 첫번째 빈티지 부터 상상할 수 없는 최고의 품질의 레드 와인을 만들어 냈다고 말했습니다. 자연조건과 와인메이커의 능력이 만나 호주 최고의 컬트 와인이 탄생한 것입니다.
야라 예링은 모든 포도를 시원한 아침 시간에 손으로 수확하고 10kg 통에 담아 와이너리로 보냅니다. 포도는 선별 과정을 거쳐 분류된 다음 "Tea Chest"라고 불리우는 전통적인 0.5톤 발효기에서 분쇄됩니다. 그리고 와인에 특성에 따라 줄기를 추가하여 탄닌을 조절합니다.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탄닌의 맛을 위해 발효 과정은 기계가 아닌 손으로 진행합니다. 발효가 완료되면 포도 껍질과 과즙을 분리하여 프렌치 오크통에 옮긴 뒤 와인의 특성에 따라 블렌딩, 오크통의 나이, 크기, 모양을 달리하여 숙성 시킵니다.

점토질 토양에서 오는 강건함이 특징인 와인입니다. 1973년 심어진 포도나무에서 손 수확하여 줄기제거 작업 후 포도 원형을 최대한 유지하기 위해 분쇄하지 않고 소프트하게 압착합니다. 발효는 야라 예링 만의 전통적인 방식을 사용하며, 프렌치 오크 (새 오크통 30%)에서 18개월간 숙성합니다. 바로 마셔도 좋지만 20년 이상 장기 보관이 가능합니다.
블랙 체리와 빨간 자두의 향이 가득합니다. 첫 시작은 밝고 상큼하다가 우아한 과일의 맛을 느낄 수 있으며, 전체적으로 딸기의 사랑스러운 느낌으로 부드럽습니다. 가늘고 긴 탄닌이 지속되고, 오크로 피니시 됩니다.

엥? 야라 예링 언더힐 시라즈 우리 회사껀데?

정보가 잘못되었나요? 공급사 인증 후 수정하세요.
벨루가에 쌓인 영업 데이터도 확인할 수 있어요.

누적된 상품 관심 데이터

상품 데이터 수정/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