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노 아 마노 이미지

마노 아 마노

Mano A Mano

상품 설명

데이터 봇이 정보를 자동 수집한 미인증 상품입니다. 실정보와 상이할 수 있습니다.
스타일와인 레드 와인
도수15.0%
국가/지역스페인
제조사Mano a Mano
공급사(주)루벵코리아
주요 품종템프라니요
Preview

Mano a Mano 와이너리는 카스틸라 라 만차 심장부인 Ciudad Real 지방의 Alhambra의 소도시에 위치하는 데, 스페인 포도밭 전체의 절반의 규모에 이르는 Castile-La Mancha와 같은 자치구에서는 와이너리에 집중적인 투자를 유치하여 5,000㎡ 이상의 큰 건물들이 300ha의 Tempranillo 포도밭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마노 아 마노는 Cuenca지역의 Tempranillo 품종을 선택했는데, 그 이유는 지역 최고의 와인이 이 포도로 만들어지기 때문이었습니다. 이후 Tempranillo의 가능성을 탐구하기 위하여 기후 및 토양을 연구하였고, 독특한 와인 형태로 10년 간의 성과를 인정받았습니다.


마노 아 마노 와이너리는 자갈, 철, 점토, 석회암 층을 포함하는 모래 토양에 평균 연령이 30년 이상 되는 포도나무들이 Gobelet 시스템으로 경작되고 있으며 포도나무당 2kg 미만으로 수확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마노 아 마노 와이너리는 지역의 극한 대륙성 기후에 기인한 복잡한 자연환경과 맞서 싸워오고 있습니다. 포도나무는 심한 바람과 서리에 영향을 받으며, 척박하고 강우량이 적은 땅에서 재배됩니다. 하지만 이러한 환경에 노력을 기울인다면 더 풍부한 아로마와 떼루아를 담은 와인을 선보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와이너리가 약속한 품질에 대한 약속을 지키기 위하여 매일 포도나무를 관리하고 최상의 품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과 도전을 멈추지 않습니다. 마노 아 마노가 주력으로 꼽는 품종은 까스틸라 라 만챠 지역에서 Cencibel로 알려진 Tempranillo로서, 이 지역의 주 품종입니다. 중간 크기의 포도송이는 중간 두께의 껍질과 부드러운 과육을 지닌 조밀하고 일정한 크기로 이루어졌습니다. 이 오래된 품종은 극한의 기후 조건에도 잘 적응합니다. 또한 Mano a Mano 와이너리는 Herencia에 인접한 마을에 와인의 다양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사용되는 다른 품종, 가령 Syrah, Cabernet Sauvignon, Graciano, Touriga Nacional 등을 연구하기 위한 실험적 포도밭도 가지고 있습니다.
가장 최적기에 수확하기 위해 양조학자, Ms. Asuncion Yebenes는 여러 포도밭을 살핍니다. 수확된 포도는 선별 테이블에서 선별된 후 일정 공간에서 적응기를 거친 뒤 침용 과정에 들어갑니다. 이후 와인 별로 젖산 발효 또는 오크 통 숙성과정을 거칩니다.

16년 빈티지는 주로 봄에만 비가 내렸고 매우 온화하며 건조한 기후였습니다. 수확을 조금 늦춰 완벽한 성숙도에 수확하였습니다. 포도나무는 700m 고도에 위치해 있으며 자갈, 점토, 석회암, 모래 토양에서 재배됩니다. 평균 수령 35~40년의 포도나무에서 포도를 수확 후 8~10도씨의 온도에서 10~12일간 발효와 침용의 과정을 거칩니다. 이후 프렌치 오크통 에서 6개월의 숙성을 한 뒤 출하됩니다.
체리, 블랙 라즈베리, 비올렛, 카시스, 훈연 향, 올리브, 페퍼 향이 뚜렷합니다. 그리고 블랙 베리와 미네랄 느낌이 풍부하며 잘 짜여진 구조에 집약적인 풍미가 느껴집니다. 풍부한 과즙의 느낌과 함께 지속적인 피니쉬를 지닙니다.

엥? 마노 아 마노 우리 회사껀데?

정보가 잘못되었나요? 공급사 인증 후 수정하세요.
벨루가에 쌓인 영업 데이터도 확인할 수 있어요.

누적된 상품 관심 데이터

상품 데이터 수정/확인하기

다른 비슷한 술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