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티나 마릴리나 스케따 비앙코 이미지

칸티나 마릴리나 스케따 비앙코

Cantina Marilina Sketta Bianco

상품 설명

데이터 봇이 정보를 자동 수집한 미인증 상품입니다. 실정보와 상이할 수 있습니다.
스타일와인 화이트 와인
도수13.5%
국가/지역이탈리아
제조사Cantina Marilina
공급사(주)루벵코리아
주요 품종그레카니코
Preview

Cantina Marilina는 유기농 와인 회사입니다. Angelo Paternò는 시칠리아 와이너리인 Settesoli 셀러의 와인 메이커이자 기술 책임자로 근무하다가 Duca di Salaparuta 로 자리를 옮겨 근무한 후 시칠리아 남동부 시라큐사 지방에서 Poggio dei Fossi로 알려진 언덕의 포도밭을 60 헥타르(148 에이커)를 사면서 이 와이너리의 역사가 시작되었습니다. 그는 현재 딸인 Marilina와 Federica에게 경영권을 넘겨 주었지만 여전히 셀러에서 그들을 돕습니다. 2001년에 설립된 와이너리는 현재는 와인에 대한 나름의 철학에 초점을 둔 자매인 Marilina와 Federica의 여성들에 의해 운영됩니다.


파치노(Pachino) 마을은 시칠리아에서 가장 좋은 포도 재배 지역 중 하나입니다. 그리고 Cantina Marilina는많은 유기농 와인회사와 마찬가지로 지구의 환경을 절대적으로 존중합니다. 지중해성 기후, 유리한 지리적 위치 및 석회질 토양은 포도의 품질을 증폭시키는 요인이며 전통적인 생산 방법 (오래된 포도원, 콘크리트 탱크 사용, 일체의 제초제를 사용하지 않는 방법 등)을 사용하여 와인에 대한 인간의 간섭을 최소화하였습니다. 이 회사는 유네스코 문화 유산 도시인 역사와 문화의 심장부 Noto(SR)의 아름다운 지역을 배경으로 한 DOC Noto와 DOC Eloro를 생산합니다.
지난 20 년 동안 와인산업은 점점 더 많은 와인 메이커들이 유기 농업과 생물 역학적 농업으로 전환됐을 뿐만 아니라, 천연 와인 제조법을 채택했습니다. 내츄럴 포도주 양조법은 와인의 산업화와 균질화를 막기 위한 혁명과 유사한 운동이 되었으며, 천연 와인 생산자들은 이 운동의 선두에 있었습니다. Cantina Marilina는 그 중심에 서있습니다. 산업 와인 제조 기술과 포도밭에서 살충제, 살균제, 제초제 또는 비료의 과도한 사용을 거부합니다 .토착 효모를 사용하여 시멘트 탱크내에서의 발효 및 숙성으로 인해 와인은 태어납니다. 자연적인 느낌을 극대화하기 위해 여과하지 않고 와인을 출시하며 포장은 "천연"이라는 그들의 철학을 반영하여, 가벼운 유리, 천연 코르크, 또는 캡슐 병마개, 재활용 천연 종이 라벨 등을 사용합니다.

시칠리아어로 스케따는 '독신 여성'을 뜻합니다. 스케따는 로맨틱하지만 동시에 결단력이 있으며 항상 주변에 사람이 많고 재밌는 여성을 뜻합니다. 9월에 수확한 그레까니꼬 포도로 만들어집니다. 손 수확 후 콘크리트 탱크에서 발효하며 이후 6개월 동안 숙성합니다. 병입 후 추가로 3개월간의 숙성을 한 뒤 출하됩니다.
황금빛 옐로우 색상을 띄는 와인으로 시트러스 과일의 산미와 달콤함을 느낄 수 있는 와인입니다. 자유로움 속에서도 균형과 복합적인 맛을 자아냅니다. 채소가 포함된 파스타, 생선과 육류 요리와 잘 어울립니다. 17~19도에 서빙할 것을 권장합니다.

엥? 칸티나 마릴리나 스케따 비앙코 우리 회사껀데?

정보가 잘못되었나요? 공급사 인증 후 수정하세요.
벨루가에 쌓인 영업 데이터도 확인할 수 있어요.

누적된 상품 관심 데이터

상품 데이터 수정/확인하기

다른 비슷한 술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