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설명
파불라는 Abruzzo 중심부에 위치한 유기농 와이너리입니다. 파불라는 소수의 농부, 친구, 와인메이커가 협력하여 세워진 와이너리입니다. 이들의 관심은 포도주 양조뿐만 아니라 지구의 환경에도 집중되어 있습니다. 그들은 자연주의적인 가치를 중시합니다. 자연적인 토착 식물을 통해 자연적인 수정을 거쳐 자연스럽게 와인을 양조하고자 합니다. 따라서 기계적 처리를 최소화하였고 자연 그대로의 떼루아를 와인 한 병에 담아내고 있습니다.
포도원은 해발 602m, Majella 국립 공원 근처에 위치해 있습니다. 공원에 있는 거대한 산들의 영향을 받았으며 35km 근처 동쪽에는 아드리아 해변이 있습니다. 이 두가지 기후적인 영향을 많이 받아 밤과 낮 사이에 온도 차이가 크고 변화가 심한 것이 특징입니다. 이러한 기후 특성은 포도의 품질과 향기에 기여했습니다. 해발 600m가 넘는 곳에 총 10헥타르의 포도원에서 페코 리노, 산지오베제, 프리미티보, 몬테뿔치아노, 피노 그리지오가 재배됩니다.
파불라는 총 4가지 인증을 보유하고 관리하며 와인을 양조하고 있습니다.
1) 바이오 다이버시티: 생물 다양성을 높이기 위해 보전 조치를 취하는 농장의 표준이 됩니다. 토양, 물, 공기, 생물 다양성의 품질을 기반으로 10가지 변수를 관리합니다. 지구의 비옥도 및 근로자의 건강까지 고려하는 기준입니다.
2) 비건 인증: 동물성 제품이나 부산물을 포함하지 않고 동물 실험을 거치지 않은 제품을 생산한다는 인증
3) 데메테르 인증: 데메테르는 바이오 다이나믹 농업을 위한 가장 큰 인증 기관으로, 생물 역학적 재배를 따르는 표준 기준으로 환경, 토양, 근로자의 건강을 보호하면서 포도의 품질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기 위해 자연을 보존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4) EU 오가닉 인증: 엄격한 유기농 기준으로, 농부는 최소한 1년에 한 번 이상 평가를 치뤄 그 기준을 지키는지 평가받습니다.
살충제를 사용하지 않고 지역의 동물과 자연을 존중하며 바이오 다이나믹 농법으로 양조한 내추럴 오가닉 와인입니다.
분홍빛이 감도는 노란빛이며 배, 사과, 복숭아의 향과 함께 꽃 향이 피어 오릅니다. 적절한 산미와 바디감이 어우러져 밸런스가 좋습니다. 신선하면서도 강렬한 풍미가 있습니다. 대구와 같은 흰 살 생선 혹은 흰 살코기 요리와 잘 어울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