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멘 스테판 오지에 꼬뜨 로띠 몽 빌라쥬 이미지

도멘 스테판 오지에 꼬뜨 로띠 몽 빌라쥬

Domaine Stephane Ogier Cote Rotie Mon Village

픽업 구매할 수 있는 상품 보러가기
마셔보고 싶어요0
또 마시고 싶어요0
또 찾진 않을듯0

프로모션/이벤트 안내

상품 정보

데이터 봇이 정보를 자동 수집한 미인증 상품입니다. 실정보와 상이할 수 있습니다.
스타일와인 레드 와인
도수13.0%
국가/지역프랑스
제조사Domaine Stephane Ogier
공급사(주)루벵코리아
주요 품종쉬라즈/시라

여기서 팔아요

가게를 보려면 로그인 하세요

상품 설명

Ogier 가문은 여러 세대에 걸쳐 북부 론에서 농사를 지어 왔으며,특히 경사가 급한 꼬뜨 로띠 밭에서 훌륭한 포도를 재배하기로 유명했습니다. 오랜 시간 동안 포도를 네고시앙에 팔다가 Michel Ogier는 스스로 와인을 양조하기로 결심했고, 30년 후에는 가장경쟁력 있고 우수한 와이너리로 세계에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Michel의 아들인 Stephan이 부르고뉴에서 양조학 공부를 마친 후1997년 가족 경영에 합류함으로써 마침내 Ampuis의 언덕에 7세대 동안 뿌리를 내리게 되었습니다. 그는 아버지 미셸로부터 와이너리를 인수하여 역사가 가득한 이곳의 독특한 특성을 드러내기 위해 여러 가지 토양에서 다양한 와인을 떼루아에 걸맞게 만들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수년에 걸쳐 이 지역의 마을단위 와인의 한계를 넘어서서 새로운 terroir를 발견하고 승화시키려고 노력한 결과 다양한 싱글 비네야드 및 여러 다른 종류의 뀌베와인을 개성 있게 창출해 내어 이제는 명실 상부 꼬뜨 로띠의 대표주자로 우뚝 서게 되었습니다. 2014년후 와dl너리는 Domaine Stephane Ogier로 이름을 변경합니다.


Ogier는 전통적인 스타일의 제조방식을 추구하지만 시설은 2014년에 리모델링하여 초현대식으로 재구성하였습니다. 그들은 다양한 방식의 와인을 만들어 내고 있고 새 오크통을 쓰는 것 역시 피하지 않습니다. 총 16ha의 포도밭을 가지고 있으며, 그중 8ha의 포도밭이 Cote Rotie에 있습니다. 그중 유명한 밭은 Lancement입니다.
온도조절이 되는 자유 낙하시스템의 최첨단 설비는 이 지구내에서도 특별한 설비이며, 이에 따라 Stephane의 특히 신경쓰는 양조철학인 정밀함과 신선함이 잘 구현된다고 할 것입니다.
부르고뉴에서의 경험을 통해 Stephane Ogier는 우아함과 고급스러운 맛을 유지하는 것이 와인메이킹의 핵심이라 생각하고 그에 맞게 와인을 만들어 왔습니다. 매년, 와인 메이커는 떼루아의 가능성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블렌딩 비율을 조정하는데 블랜드는 빈티지에 따라 많은 이야기를 들려주므로 그에 따라 조정됩니다. Stephan은 아버지의 철학에 따라 최고의 와인 양조를 위한 관리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으며, 포도밭을 지속적으로 확장하면서 다양한 양조방법과 테크닉을 실험하고 있습니다.

서로 다른 포도밭 6곳에서 각각 포도를 손 수확합니다. 두 번의 선별작업을 거친 후 줄기를 제거합니다. 온도 조절이 되는 스틸 탱크에서 야생 이스트를 사용하여 차가운 침용 과정을 거칩니다. 18개월 간 오크통에서 숙성합니다. (첫 12개월은 20%를 새 오크통에서 숙성)
스파이스, 라벤더, 제비꽃, 블랙 베리 등의 향기가 화사하게 펼쳐집니다. 무척 순수하고, 생동감 있으며, 산도가 훌륭합니다. 미디엄-풀 바디에 긴 피니쉬가 이어집니다. 10~15년 이상 숙성 가능합니다.

RP 91-93

엥? 도멘 스테판 오지에 꼬뜨 로띠 몽 빌라쥬 우리 회사껀데?

정보가 잘못되었나요? 공급사 인증 후 수정하세요.
벨루가에 쌓인 영업 데이터도 확인할 수 있어요.

누적된 상품 관심 데이터

상품 데이터 수정/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