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멘 구펜스 하이넹 뿌이 퓌세 C.C 이미지

도멘 구펜스 하이넹 뿌이 퓌세 C.C

Domaine Guffens Heynen Pouilly Fuisse ‘C.C.’

상품 설명

데이터 봇이 정보를 자동 수집한 미인증 상품입니다. 실정보와 상이할 수 있습니다.
스타일와인 화이트 와인
도수13.0%
국가/지역프랑스
제조사Domaine Guffens Heynen
공급사(주)루벵코리아
주요 품종샤르도네
Preview

순수미술과 건축을 전공한 Guffens 부부는 1976년에 부르고뉴에 정착했습니다. 와인에 대한 열정과 함께 그들의 섬세함과 창조성은 그들을 와인 메이커의 길로 인도하게 됩니다. 초반에는 와인 경험이 별로 없었던 관계로 무척 독특한 방법으로 와인 메이킹을 시도했다고 합니다. 그러나 곧 그들의 와인 메이킹 실력은 널리 인정받게 되었고 프랑스의 유명한 와인 평론지인 Bettane & Desseauve는 구펜스를 최고급 등급의 와이너리로 평가하며 이 지구내 르로아, 로마니 꽁띠와 같은 등급으로 명기했습니다. 구펜스 와인은 품질 뿐만 아니라 오너의 독특한 성격을 담은 와인으로도 세계적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1979년에 Pierreclos의 언덕에 약간의 포도밭으로 시작하였던 도멘 구펜스 하이넹은 현재 Pierreclos, vergisson 그리고 Davaye 언덕에 5.3 헥타아르의 포도밭을 소유하고 있으며 단순하지만 자연에 입각한 특별한 방법으로 포도밭을 관리합니다. 와인메이커 구스펜은 고집불통, 예측불허의 성격을 가졌다고 평가받는데, 그 이유는 엄격한 포도의 기준을 가져 매우 낮은 수확량으로 와인을 만들고, 같은 라벨의 와인은 2년 연속 출시하지 않으려 노력하기 때문입니다. ‘특이한 와이너리’라고 평가받는 도멘 구펜스 하이넹은 그 만큼 생산하는 와인 또한 독특하다고 평가받습니다.
제조의 과정에서 도멘 구펜스 하이넹의 와인들은 어떠한 화학처리도 거치지 않습니다. 우선 포도가 완전히 익었을 때 손 수확을 진행합니다. 그리고 와인 숙성은 어떠한 평가단계 없이 오직 맛을 보면서 진행하므로 포도가 좋지 않은 해에는 와인 생산도 없습니다. 이런 관계로 포도 수확 과정에서 여러 번의 선별 과정이 이루어집니다. 부드러운 압착과 인공 효모 사용 없이 자연 발효하고, lees와 함께 숙성되며 여과과정 없이 병입됩니다. 이러한 생산 과정은 적은 생산량으로 이어졌고, 유니크함을 창조했습니다. 또한 남다른 노력으로 와인에 순수함과 미네랄, 풍부함을 가져다 주었습니다.

C.C의 뜻은 포도원 La Côte와 En Carementrant 두 지역의 포도를 혼합했기 때문입니다. La Côte는 북동쪽을 향하여 차가운 미네랄 라인을 제공하며 En Carementrant의 남향 포도 나무로 육즙이 많이 함유된 계층적인 질감을 제공합니다. 숙성 시 50% 새 오크통을 사용합니다.
양초를 태울 때 나는 스파이시한 향, 돌 향이 코에 느껴집니다. 미디움에서 풀바디로 굉장히 풍성한 캐릭터를 발산합니다. 마치 레드 와인 같은 바디감을 가지고 있으며 순수하고 깊으며 자갈, 허브, 미네랄 느낌이 있습니다. 단단한 근육과 견고한 골격과 함께 길게 이어지는 피니쉬는 깜짝 놀랄 만합니다.

RP 90, BH 90

엥? 도멘 구펜스 하이넹 뿌이 퓌세 C.C 우리 회사껀데?

정보가 잘못되었나요? 공급사 인증 후 수정하세요.
벨루가에 쌓인 영업 데이터도 확인할 수 있어요.

누적된 상품 관심 데이터

상품 데이터 수정/확인하기

다른 비슷한 술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