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멘 장 마르크 부야오 불리 퓰리니 몽라쉐 이미지

도멘 장 마르크 부야오 불리 퓰리니 몽라쉐

Domaine Jean Marc Boillot Puligny Montrachet

상품 설명

데이터 봇이 정보를 자동 수집한 미인증 상품입니다. 실정보와 상이할 수 있습니다.
스타일와인 화이트 와인
국가/지역프랑스
제조사Domaine Jean Marc Boillot
공급사(주)루벵코리아
주요 품종샤르도네
Preview

Jean-Marc Boillot는 가족의 와인을 개선하기로 결심 한 Burgundy의 젊은 세대 중 한 명이었습니다. 1984 년 가족의 도메인에서 13 개의 빈티지를 양조 한 후 Henri Boillot, Jean-Marc는 고농축이면서 풍부하고 잘 익은 와인을 생산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그는 이후 4 년 동안 Olivier Leflaive의 와인 메이커가 되었으며 동시에 5 에이커 규모의 포도원에서 자신의 레이블로 병에 담긴 와인을 생산했습니다. 와인은 그의 포도원 절반을 Jean-Marc에게 유증 한 Boillot의 할아버지를 감동 시켰습니다. Boillot는 Pommard 마을에 있는 할아버지 Henri Boillot의 집과 셀러에서 도메인을 운영합니다.


피노누아와 샤도네이 포도를 재배합니다. Pommard 지역을 중심으로 포도밭에 펼쳐져 있으며, Volnay, Meursault, Puligny, Côte de Beaune 프리미에 크뤼 지역에도 포도원을 보유중입니다. 포도 덩쿨 사이에 경쟁을 유발하고 포도 나무 뿌리가 떼루아의 깊이 있게 뿌리내리도록 매우 조밀한 포도밭을 만들었습니다. 포도밭은 최소 밀도가 12000덩굴이며, 엄격한 가치지기 및 싹 제거를 통해 품질이 좋은 포도를 생산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광합성을 위해 많은 잎을 남기기 위해서 1.2m 높이 보다 높은 위치에 상당 이 높게 손질이 되어있습니다. 포도 나무가 40년이 되었을 때 완전한 잠재력에 도달한다는 믿음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포도나무 관리에 매우 노력을 기울이는 모습을 보입니다.
최적의 성숙도의 포도를 수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따라서 수확일 전 2~3주 동안 포도의 성숙도를 매우 면밀하게 지켜봅니다. 최적 시기가 도래했을 때 손으로 수확합니다. 깊은 색깔과 맛을 내기 위해 발효 전 침용 시간을 길게 가집니다. 숙성은 3주 동안 심혈을 기울여 진행되며, 이후 배럴에서 11개월 동안 숙성합니다. 이 배럴의 25~30%는 새 오크를 사용합니다.

Les Enseignières에 위치한 4에이커 크기의 포도원은 점토와 석회암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화학적인 농업없이 곳에서 자라난 포도를 손으로 수확 후 프레싱 과정을 거쳐 오크통에서 알콜 발효합니다. 이후 말로라틱 발효와 11개월 간 오크통 숙성을 한다. 이때 25~30% 새 오크통을 씁니다.
반짝이는 황금색의 빛깔로 복숭아, 시트러스, 달콤한 향의 향신료를 느낄 수 있습니다. 신선하고 잘 익은 과실의 향이 두드러지며, 기분 좋은 산미와 바디감이 뒷받침한다. 지속력이 길어서 피니시도 좋습니다.

RP 89-91, VO 89-91

엥? 도멘 장 마르크 부야오 불리 퓰리니 몽라쉐 우리 회사껀데?

정보가 잘못되었나요? 공급사 인증 후 수정하세요.
벨루가에 쌓인 영업 데이터도 확인할 수 있어요.

누적된 상품 관심 데이터

상품 데이터 수정/확인하기

다른 비슷한 술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