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르고 마라그리아노 샤도네이 브룻 이미지

보르고 마라그리아노 샤도네이 브룻

Borgo Maragliano Chardonnay Brut

상품 설명

데이터 봇이 정보를 자동 수집한 미인증 상품입니다. 실정보와 상이할 수 있습니다.
스타일와인 스파클링 와인
도수13.0%
국가/지역이탈리아
제조사Borgo Maragliano
공급사(주)루벵코리아
주요 품종샤르도네
Preview

Borgo Maragliano는 1990년 Carlo Galliano에 의해 설립된 와이너리로, 설립된 지는 얼마 안되었지만 피에몬떼 지역에서 역사가 깊은 와이너리로 꼽힙니다. 그 이유는 5대째 이 지역내에서 포도농장을 운영하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처음에는 소량의 와인을 소규모로 생산하다가 백년 이상의 가업 전통으로 내려오는 와인제조방식의 노하우를 살려 1990년부터 본격적으로 상업적인 와인생산에 돌입하게 된 것입니다. 그들은 포도재배에 매우 좋은 환경을 기반으로 스푸만테(스파클링 와인)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또한 보르고 마라그리아노는 Galliano 가족의 가족 경영 와이너리로서, 고전적인 방식으로 스푸만테 와인을 생산하지만 최신설비를 도입하여 전통과 모던의 조화를 꾀하고 있습니다.



로아 졸로 (Loazzolo) 중심부의 랑헤 (Langhe) 언덕에 자리잡은 포도밭은 고도 450m의 높이에 경사면이 가파르며 남서향 방향으로 위치해 있습니다. 이 곳은 포도를 재배하기 위한 매우 특별한 장소입니다. 이 구역은 기후적으로 마리 구레 지역과 마린 지역을 교차하여 통과하는 바람의 영향을 받는데, 이 바람은 포도의 성숙을 돕고 향기를 향상시키기 때문입니다. 또한 포도밭의 지질적인 요소가 전형적인 이회토와 사암 지역으로 형성 되어있기 때문에 적절한 토양과 고도, 기후가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어진 포도밭이 됩니다. 약 15헥타르의 포도밭에서 Moscato, Chardonnay 및 Pinot Noir, Rieling의 포도를 집중적으로 생산하고 있습니다.

15 헥타르의 포도원을 소유한 보르고 마라그리아노사의 와인은 전통에 대한 존경을 유지하면서 동시에 가장 현대적인 양조 기술과 방법을 사용합니다. 갈리아노 가족 구성원에 의하여 양조되고 병입 및 포장이 진행되는데, 그들은 새로운 현대식 장비를 설치하여 효율성과 위생성을 높였고, 방식은 고전적인 전통을 고집하여 세심한 맛 또한 잃지 않았습니다. 모스카토와 샤도네이, 그리고 피노누아를 기반으로 한 와인을 제조합니다. 포도밭에서의 끈질긴 노력과 셀러에서의 수년간의 성숙으로 포도의 향기를 담고, 떼루아의 진지한 맛을 녹여냅니다.

포도는 일반적으로 9월 중순에 , 수확되며, 정확한 온도에서 1차 발효를 거칩니다. 수확 다음 해의 첫날에 이차 발효를 시작하며 효모와 함께 17~18도의 온도에서 15일을 발효시킵니다. 약 6개월이 지난 뒤 병입하며, 보다 더 깊은 풍미를 위해 30일 이상 숙성시킨 뒤 출하됩니다.밝은 밀짚의 노란빛을 띠며, 감귤류, 아몬드 및 갓 구운 빵의 향기를 맡을 수 있습니다. 어울리는 음식으로는 생선 또는 신선한 치즈가 포함된 에피타이저와 따뜻한 야채가 주가 되는 요리와도 잘 어울립니다. 또한 식전주로도 추천합니다.

엥? 보르고 마라그리아노 샤도네이 브룻 우리 회사껀데?

정보가 잘못되었나요? 공급사 인증 후 수정하세요.
벨루가에 쌓인 영업 데이터도 확인할 수 있어요.

누적된 상품 관심 데이터

상품 데이터 수정/확인하기

다른 비슷한 술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