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멘 데 호쉬 노브 소뮤르 블랑 끌로 두 물랑 이미지

도멘 데 호쉬 노브 소뮤르 블랑 끌로 두 물랑

Saumur Blanc Clos Du Moulin

픽업 구매할 수 있는 상품 보러가기
마셔보고 싶어요0
또 마시고 싶어요0
또 찾진 않을듯0

프로모션/이벤트 안내

상품 정보

데이터 봇이 정보를 자동 수집한 미인증 상품입니다. 실정보와 상이할 수 있습니다.
스타일와인 화이트 와인
국가/지역프랑스
제조사Domaine des Roches Neuves
공급사(주)루벵코리아
주요 품종슈냉 블랑

여기서 팔아요

가게를 보려면 로그인 하세요

상품 설명

Thierry Germain은 보르도의 와인 메이커 가족의 일원으로 태어났습니다. 그는 Varrains에서 Domaine des Roches Neuves 를 인수하여 1992 년에 그곳으로 이사했습니다. 도메인에서 생산한 Saumur-Champigny의 레드 뀌베 와인과 화이트 Saumur 와인들 모두 시장에서 빠르게 인기를 얻었지만 그 당시 스타일은 보르도 스타일로 강건하고 오크향이 강안 대중적인 스타일이었습니다. 결국 와인 메이커가 아닌 고객이 좋아하는 스타일로 와인을 만들었지만 이에 회의를 느끼고 2000 년대 초, Thierry Germain은 모든 것을 재고했습니다.그의 스타일로 와인을 만들고자 한 것이었습니다. 그 이후 Thierry Germain과 그의 도메인인 Roches Neuves는 르와르 계곡에서 가장 유명한 도메인 중 하나로 자리매김하였습니다.



2002 년부터 그는 전체 포도밭 영역 (22 헥타르)을 바이오다이나믹 농법으로 다시 전환했습니다. 신화적인 부르고뉴 도메인인 Lalou Bize-Leroy가 사용한 포도 나무 작법에서 영감을 얻은 Thierry German (그리고 그의 오른팔 인 Michel Chevret)은 포도 나무를 식물이 잎사귀보다 과일을 더 많이 사용하도록 권장하였습니다. 이렇게 하면 알코올이 덜 풍부해지고 다양한 포도내 물질들이 더 풍부해집니다. 포도 나무에 대한 이러한 실질적인 변화와 더불어 새로운 스타일의 양조 역시 수반되었습니다. 아주 잘 익은 포도를 수확하여 와인을 만드는 시대는 지났다는게 그의 지론입니다. 과일의 신선함과 물질의 섬세함은 이제 더 일찍, 더 세심한 수확을 통해 추구됩니다.

2002년 이후 스타일의 변화는 그의 초기 와인 팬들을 몇 명이나 잃었을 지 모르지만, 더 중요한 것은 Domaine des Roches Neuves가 많은 비평가들과 와인 애호가들로부터 더 많은 인정을 받을 수 있게 해주었다는 것입니다. 레드품종으로는 까베르네 프랑마느 화이트 품종으로는 세닌만 100% 재배하며 각 Plot의 특징을 극대화하여 뀌베를 만듭니다. 연평균 생산량은 120,000병 정도이며, Red 품종은 26ha, White 품종 은 2.5ha 의 면적에서 재배됩니다. 포도나무 평균수령은 35년 정도입니다.

점토와 석회암이 석여 있는 토양이며 포도나무의 평균 수령은 80년이상입니다. 손으로 수확하여 600l 의 사용한 오크통에서 발효과정을 거치고 시간은 3개월 정도를 진행합니다. lees와 접촉은 8-9개월 동안 진행하며 이 모두는 지하셀러에서 이루어집니다.
색상은 밀짚 노란색이며 깨끗하고 밝고 반짝입니다. 아로마는 다양한 과일 향, 꽃향기, 신선한 식물향등이 집중되어 와인의 힘을 느끼게 합니다. 맛은 곧고 부드러우며 관능미가 어우러져 위대한 테루아의 모든 잠재력을 보여줍니다. 산도가 풍미의 향기로운 정체성을 보장하며. 살구, 다양한 꽃의 향기로 전형적인 세닌 블랑의 캐릭터를 보여줍니다. 벨벳과 같은 질감과 신선하고 상쾌한 맛은 식전주로 매우 적합하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엥? 도멘 데 호쉬 노브 소뮤르 블랑 끌로 두 물랑 우리 회사껀데?

정보가 잘못되었나요? 공급사 인증 후 수정하세요.
벨루가에 쌓인 영업 데이터도 확인할 수 있어요.

누적된 상품 관심 데이터

상품 데이터 수정/확인하기